◈ 국내여행(旅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 윤중로 벚꽃축제(2012)

스파이크(spike) 2012. 4. 20. 08:56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2012년 춘4월 개화기로 접어든 봄을 맞이하여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디에쎄랄

부여잡고 하라는 그림은 안 그린채 또 다시 경치 좋고 물 좋은 곳을 찾아 자전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한강 주변 여의도에 위치한 '윤중로 벚꽃 축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겠죠~?!!!

ㅋㅋㅋ

윤중로는 여의2교 북단부터 국회 의사당 주변을 끼고 서강대교 남단까지 이어진, 총 길이 1.7km의 도로

입니다. 이 도로는 시내버스가 운행하는 길은 아니고 윤중로란 이름도 공식적으로 쓰이지 않으며, 단지

여의서로의 일부 구간이라고 하네요. 윤중로를 찾아가려면 지하철 2호선 '당산' 역이나 5호선

'여의도', 또는 '여의나루' 역에서 하차하여 걸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벚꽃을 찾아 윤중로로 이동해 볼까요~!!!

!!!~출발~!!!

!!!~세상 어디든 스파이크와 께 여행을 다니는 막무가내 호()~!!!

…헤헤… 

일산에서 자전거를 타고 1시간 정도를 달리자 별로 달갑지 않은 것들이 호화 생활을 누리고 있는

국회의사당이 나왔습니다. 봄마다 열리는 벚꽃 축제를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잔디 광장을 개방 하였더군요.

!!!?~자주 있는 기회가 아니니 봄이면 꼭 찾아가 잔디에 앉아 봐야겠죠~?!!!

(^_^;)

!!!~분수분수에 넘치는 물줄기를 뿜어 내고 있씀돠~!!!

!!!~다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행복 할 껌돠~!!!

!!!~카악~~퉷~!!!

!!!~국회의사당 잔디 광장에서 금융 중심가를 바라보는 것도 참 좋네요~!!!

!!!~국회의사당 해태상 밑에는 와인이 묻혀 있다고 하던데~!!!

!!!~전문가 말로는 다 썩어 못 먹을 꺼라더만~!!!

ㅋㅋㅋ

!!!~아무튼 국회 뒤에 있는 윤중로로 고고씽~!!!

!!!~우와~평일 낯 시간임에도 사람 무지 많다~!!!

!!!~아웅~그래도 벚꽃은 예쁘기만 하네~!!!

!!!~솜사탕이 나뭇가지에 몽실몽실 달려 있는 것 같네요~!!!

!!!~한시적 무료 계절 상품이니만큼 충분히 즐겨야 함돠~!!!

ㅋㅋㅋ

!!!~애기야, 엄마 보면서 사진 찍어야지~!!!

(^_^)

!!!~벚꽃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소원을 비는 오미꾸지~!!!

국회의사당 뒤 쪽으로 가면 축구장이 하나 있는데 그곳 스텐드 사이로도 벚꽃이 상당히 많이 피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벚꽃 나무 아래서 휴식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었지요. 윤중로의 벚꽃도

예쁘지만 국회 주변에 심어져 있는 벚꽃도 놓치면 후회 할 수 있으니 다리가 아프다면 이곳에서 쉬면서

여담을 마저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꼬마야 너도 즐거운 시간 보내~!!!

(^_^)

!!!~이쪽은 즐거운 시간보단 열심히 순찰 도심이 좋을듯~!!!

ㅋㅋㅋ

!!!~이상태로 영원히 피어 있음 과연 예쁘다고 할 수 있을지 궁금함돠~!!!

!!!~~~이렇게 봄은 다시 찾아 왔구나~!!!

!!!~오우야~!!!

!!!~저녁 시간이 될수록 사람이 많아져 자전거 끌고 사진 담기도 벅차네요~!!!

!!!~얼릉 집에 가야지~!!!

ㅋㅋㅋ

…역시 사람 많은 곳은 피곤해

!!!~~~~!!!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 우리나라도 참 갈 곳 많고 볼 곳 많은 동네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