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섭취여행(食貪) ♥

KTX 판매 도시락

스파이크(spike) 2010. 7. 8. 00:12

 

!!!~지방으로 출장을 가게 되었습니다~!!!

워낙 이른 새벽이라 아침 식사를 집에서 할 수가 없어 일단 서울역으로 시간에 맞춰 움직여야 했지요.

그곳에 도착하여 음식을 먹으려 했지만 짐 보따리를 한 가득 끌고 다녀야 하는 처지라 포기하고 바로

'KTX' 에 올랐습니다. 그렇게 기차는 출발 하였고 긴장이 다소 풀려서 그런지

배가 무척이나 고파오기 시작 하였습니다.

~배고파 

그래서 KTX 열차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먹기로 마음을 정하고 승무원에게 음식을 과감하게 주문 하였지요.ㅋㅋㅋㅋ

!!!~나왔다~쌀밥 맞춤 도시락~7.500~!!!

9가지의 반찬에 쌀밥, 물을 포함한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했지만, 워낙 굶주려 있던터라 무조건

먹기 시작 하였습니다. 밥의 양도 꽤 많았고 반찬도 풍성하게 잘 정돈 돼 있어 보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단 먹자~!!!!  

!!!~나쁘지 않아~!!!

!!!~얌냠~!!!

!!!~쩝쩝~!!!

일단 워낙 배가 고픈 상태라 맛은 굉장히 좋았다고 느껴 졌지만 정확히 음식을 평가 한다면

별 3개 반(★★★☆)에서 4개 사이가 될 듯 합니다. 이렇게 열차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

가끔 한번씩 먹어 보는 것도 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더군요.

주변 사람들에겐 냄새를 풍겨 미안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얼마 전 케이블 TV 방송 중, 일본 열차에서 먹는 도시락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그런 상품들이 많이 개발 되어 사람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로

도시락을 제공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잘 먹었다~!!!!

!!!~이제 도착 할 때까지 한 숨 자 볼까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