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旅行) ◈

강원도 양양군(11) - 솔비취↔도깨비 촬영지

스파이크(spike) 2019. 8. 22. 11:00

강원도에 있는 '솔비취'에서 내부를 둘러본 후 비로 인해 무거워진 몸뚱아리를 풀어보려 바닷가와 연결된 해변으로 걸어 가 보았습니다.

비만 오지 않았다면 그래도 경치는 꽤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시설도 가족단위 여행객에 맞춰 잘 구비 돼 있는 것 같아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듯 보였습니다.

!!!~비 내림에도 제법 사람들이 있군요~!!!

어쨌거나 짐은 다 풀어 놨고 주변도 둘러 봤으니 이제 식사나 좀 해야겠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주문진 막국수 매장~!!!

!!!~아주 맛있더이다~!!!

!!!~물, 비빔 다 맛이 좋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자세한 이야긴 이곳 좌표 클릭>>>(http://blog.daum.net/softmanman/7087489)※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어디를 갈까 고심하다가 비도 구질구질하게 내려 온 몸의 습기를 제거하려 찜질방을 찾아 갔습니다. 빌린 차를 몰고 가는도중 반대편 차도 너머로 커다란 항이리 두 개가 보여 차를 돌려 방문 해 보았지요.

입구 앞으론 찜질방 화력을 돋과주는 나무들이 어지럽게 널부러져 있었습니다.

아무튼 안으로 들어서자 찜질방에 손님이 우리 뿐이라 오히려 시설물 이용이 불편 하더군요. 사람들이 좀 있고 움직여서 시설물이 돌아가야 하는데 말 입니다. 그런 생각을 하며 항아리 찜질통 안으로 들어서자 너무 좋은거 있지요. 뜨거운 걸 싫어 해 찜질방은 잘 안 가지만 여긴 진짜 괜찮았습니다.

!!!~와우~!!!

!!!~몸 속 습기가 다 말라버린 느낌이라 뽀송 하네~!!!

그 후 찜질방을 나와 근처 바닷가로 간 곳이 '영진항'이었습니다. 근데 아까 비가 와서 많은 배들이 주차 해 있더군요.

!!!~낚시 하는 분들도 꽤 많고~!!!

!!!~저녁 찬거리라도 잡아야 할텐데 말임돠~!!!

딱히 할 일도 없고 볼 것이 그리 많은 곳도 아니라서 그냥 방파제 끝에 보이는 등대 주변만 어슬렁 거렸습니다.

!!!~별반 궁금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읽어봄~!!!

!!!~테트라포드엔 절대 올라가지 마셔요~!!!

!!!~잘 못 하면 저런 물고기의 밥이 될 수 있씀돠~!!!

!!!~물고기 밥이 안되기 위해 미리 잡아 버리는 쎈쓰~!!!

영진항 방파제에서 해변가로 접어드니 눈에 익은 장면의 안내판이 서 있었습니다. 예전에 엄청난 재미로 시청률을 잠식해 버렸던 드라마 '도깨비' 촬영 장소더군요.

!!!~솔직히 연인끼리가 아니라면 저 곳에 갈 필요성은 느끼기 힘듬돠~!!!

!!!~그래서 뒤쪽 주변을 탐방함~!!!

!!!~오홋~!!!

!!!?~솔향 가득한 쭉 뻗은 길이 멋진데~?!!!

!!!~여긴 '사임당교육원'이라고 하는데 꼭 청와대를 보는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