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旅行) ◈

강원도 양양군(10) - 양양 하조대 스카이워크↔솔비취

스파이크(spike) 2019. 8. 16. 23:00

하조대 팔각정 정자에서 반대편의 등대를 바라보고 해안가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돌고래 형상의 조각품이, 넓은 대양 안으로 뛰어들듯 조각 돼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하조등대'~!!!

!!!~이층 높이 쯤 되고 문은 잠겨 있어요~!!!

!!!~우와~!!!

!!!~아까 보았던 소나무다~!!!

!!!~등대에서 보면 실제 정자까지의 거리는 이정도 떨어져 있어요~!!!

하조대에 가면 딱히 엄청난 탄성이 터질만큼 멋진 해안 절경이 펼쳐져 있진 않지만 망망대해의 푸른 바다를 가슴 뻥 뚫리도록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등대 왼편으로 보이는 저기 전망대로 가 볼까해요~!!!

하조대 주차장에서 다시금 빌린 차를 몰고 해안가로 다가서자 기나 긴 모래밭이 보였습니다. 여름이면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매 자랑을 위해 헐벗고 다니는 모습을 본 기억은 없습니다. 사람 북적이는 걸 싫어해 여름철엔 잘 나다니질 않으니깐요.   

!!!~그래서 이런 모습만 보게됨~!!!

!!!~역시 해변 하면 해질녘이 예술이야~!!!

!!!~이제 비행접시처럼 생긴 전망대를 올라가 보겠씀둥~!!!

!!!~전망댄 줄 알았는데 등대 겸용이었군요~!!!

!!!~전망대에서 해변을 바라보는 모습이 멋지네요~!!!

!!!~앗~!!!

!!!?~저기요 미인분들. 혹시 두 분만 오셨나요~?!!!

어쨌거나 '하조대 스카이 워크'라고 해서 투명 유리판으로 선명하게 바닥이 뚫려 있듯 보이진 않아서 별반 무서워들 하진 않았습니다. 딱히 뭐 재미도 없구요. 또한 아가씨들에겐 말 조차 건네질 못 해 아쉬웠어요.

아무튼 강원도 양양에 가서 하조대를 방문한 후 덤으로 찾아가시거나 여름철 피서기간에 하조대 해수욕장을 방문했을 때 딸려서 가보면 좋을듯한 장소는 틀림 없는듯 합니다.

!!!~입장료 받았음 안 갔지 아마~!!!

그렇게 하조대 주변부까지 몽땅 둘러본 후 또 다시 빌린차를 이용 멋진 곳에서 여장을 풀어보려 '솔비치'를 찾아 갔습니다. 마침 비도 부슬부슬 내려 어디 나가지 말고 건물 안에서 술이나 먹으라는 계시가 내리지는듯 하더군요.

!!!~오호~!!!

!!!~영화에 나올법한 교토소 삘 나는데~!!!

새로 건물이 완성 돼 정말 깔끔하고 정리 정돈이 잘 돼 있어 보기는 좋았어요. 

가격도 크게 비싼편은 아니니 가급적 일본 여행 가셔요. 요즘 불매 한답시고 무지 싼 항공권 많이 나왔던데. 이럴때가 정말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할 때 많이 다니셔요.

!!!~이런 곳은 애들 있는 집이나 좋지~!!!

!!!~그래도 인테리어는 보기 좋쿠먼~!!!

!!!~엘베도 미래 지향적이고~!!!

!!!~그럼 이제 밖으로 나가 주변을 살펴보죠~!!!

건물 앞으론 커다란 욕조를 만들어 배를 띄워 놓아 굉장히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욕조 끝과 바다가 연결된듯 착각이 일어나 조각배를 몰고 대양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 것 같진 않아요.

!!!?~아니 저곳은 수영복을 입고 즐긴다는 노천탕~?!!!

어쨌거나 바다가 코 앞이니 모래사장 방면으로 한 번 내려가 보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