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대마(旅行) ◈

대마도(쓰시마섬) : 이즈하라↔야구라 문↔가네이시 성터↔반쇼인

스파이크(spike) 2015. 4. 16. 03:02

 

!!!~대마도(쓰시마) 기행 -'이즈하라야구라 문반쇼인'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

일본 이곳 저곳을 몽땅 다녀 보리라는 마음가짐으로 대한민국에서 무척이나 가깝다는 대마도를 가기위해 부산으로 출발 했습니다. 밤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일단 술 한 잔을 한 후에, 새벽 노을을 바라보며 부산국제여객터미널로 출발을 위해 발걸음을 서둘렀지요. 그 후 한 시간 가량을 배로 바다를 갈라,'히타카츠 항'에 도착한 우리는 일단 항구 근처 마을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동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야에식당'에서 식사를 마친 저는 바로 근처에 있는 '쓰시마렌트카'에서 차를 빌리기 위해 렌트카 회사 안으로 들어갔지요. 그 후 '미우다 해변'을 둘러보고 근처에 있는 이름모를 신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하루밤을 자고 렌트카를 반납 한 후, 근처에 있는 버스터미널로 향했지요.

★ 

!!!~이곳이 대마도 이즈하라에서 가장 번화한 곳인 '이즈하라쇼핑협동조합' 임돠. 동네 쇼핑몰 중, 이게 가장 크다해도 과언이 아닐듯~!!!

!!!~일단 지도나 관광 카탈록을 받으려 1층에 있는 관광안내소에 들어가 보았씀돠~!!!

!!!~하지만 특별히 받을만한 것들은 없더군요~!!!

!!!~그래서 일단 허기진 배를 달래보려 몹쓸버거에 들어갔씀돠~!!!

!!!~아마 이즈하라에서 유일하게 와이파이가 잡히는 곳이 아닐까 생각되는 곳~!!!

ㅋㅋㅋ

!!!~쇼핑센터 모쓰버거를 등지고 건물을 돌아가면 바로 관광지인 '야구라 문'이 나와욥. 세일러 문도 아닌 야구라 문인데 아마도 대마도 이즈하라 시내에서 가장 큰 역사 건축물이 아닐까 생각되어 지더군요~!!!

!!!~일단 안으로~!!!

!!!~고고씽~!!!

!!!~오홋. 이곳엔 '가네이시 성터'도 있고 '덕혜옹주 기념비'도 있군요~!!!

!!!~자세히 둘러봐야겠씀돠~!!!

!!!~이것이 바로 덕혜옹주 결혼 봉축 기념비어요~!!!

!!!~덕혜옹주 하면 팔자 더러운 고종의 딸 임돠~!!! 

!!!~덕혜옹주에 대해 궁금 하시다면 네이버 백과사전을 찾아 보시길~!!! 

!!!?~뭐, 볼꺼 있나~?!!!

!!!~없네. 나가자~!!!

!!!~야구라 문 옆의 길을 따라 쭈욱 걸어가면 '반쇼인'으로 가는 길이 나와요~!!!

!!!~길을 걷는 동안 딱히 볼 건 없지만 그래도 주변을 잘 둘러 보시길~!!!

!!!~원래는 '가네이시 성터'에 들어가려면 돈을 내야 함돠. 하지만 성터라고 해 봐야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

!!!?~돈 내고 들어가면 아깝겠죠~?!!!

!!!~대충 안은 이런 모양이니 반쇼인으로 가다가 이런 식으로 훔쳐 보길 바래요. 이곳을 지나쳐서 얼릉 '반쇼인'이나 보고 딴데 가자~!!!

!!!~여기가 바로 반쇼인 입구~!!!

!!!~캬~~오래 된 돌다리도 보이고~!!!

!!!~박명수 우쒸 인왕상도 있네요~!!!

!!!~이동네 수호신이라고 함돠~!!!

!!!~암튼 입장료를 내고 안으로 들어가 보죠~!!!

!!!~돈을 지불하니 이런 걸 줌돠~!!!

!!!~와우~별거 없잖아~!!!

!!!~오래된 것으로 보아 뭔가 숨은 뜻이 있겠으나 일본어를 몰라 패쓰~!!!

!!!~그래도 안은 잘 꾸며 놓았군요. 반쇼인 19대 대마도주 '소오 요시토시'는 임진왜란 이후 조선과 국교회복을 위해 노력한 인물이라고 함돠~!!!

!!!~그의 노력으로 인해 조선과 다시금 교류가 시작 됐고 이렇게 사찰까지 만들어지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주인도 안 보는데 하나 뽑아~?!!!

!!!~아~일본어를 모르지~!!!

!!!~아무튼 일본은 어딜가나 신사 하난 깔끔하게 만들어 놓는구려~!!!

!!!~오홋~!!!

!!!~여름에 발치고 누워 있음 시원하겠다~!!!

!!!~아우~!!!

!!!~여행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드러누워 자고 싶네~!!!

!!!~일단 실내 구경을 다 끝냈으니 빌려 신은 쪼리에 맞춰 사진 한 방~!!!

!!!~다음 편으로 넘어 갑시다~!!!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