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대마(旅行) ◈

대마도(쓰시마섬) : 히타카츠 버스터미널↔이즈하라

스파이크(spike) 2015. 2. 25. 12:24

!!!~대마도(쓰시마) 기행 -'히타카츠 버스터미널이즈하라'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

일본 이곳 저곳을 몽땅 다녀 보리라는 마음가짐으로 대한민국에서 무척이나 가깝다는 대마도를 가기위해 부산으로 출발 했습니다. 밤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일단 술 한 잔을 한 후에, 새벽 노을을 바라보며 부산국제여객터미널로 출발을 위해 발걸음을 서둘렀지요. 그 후 한 시간 가량을 배로 바다를 갈라,'히타카츠 항'에 도착한 우리는 일단 항구 근처 마을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동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야에식당'에서 식사를 마친 저는 바로 근처에 있는 '쓰시마렌트카'에서 차를 빌리기 위해 렌트카 회사 안으로 들어갔지요. 그 후 '미우다 해변'을 둘러보고 근처에 있는 이름모를 신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하루밤을 자고 렌트카를 반납 한 후, 근처에 있는 버스터미널로 향했지요.

!!!~히타카츠 버스터미널에서 '이즈하라'로 가기 위해 미리 서둘러 찾아 갔씀돠. 그 이유는 히타카츠에서 이즈하라로 가는 버스가 하루에 4번 뿐이라서 그랬지요. 한 번 놓치면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니 각별히 시간에 신경 써야 함돠~!!!

!!!~일단 터미널 안에서 '대마도 1일 버스 프리패스권'을 구입~!!!

!!!~한문이 저렇게 생긴 버스를 타심 됨돠~!!!

!!!~버스 시간은 06:30, 08:44, 13:00, 16:45분 이어요~!!!

!!!~버스에 올라타니 한글이 많아서 국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느낌도 들었씀돠. 아무튼 접이식 자전거는 실을 수 있는데 일반 자전거는 탑승 불릉이어라~!!!

!!!~히타카츠에서 이즈하라까진 2시간이나 걸리니 해안 절경을 감상하면서 자면 됨돠~!!!

!!!~그래서 도착한 이즈하라~!!!

!!!~대마도가 작은 줄 알았더니 엄청 넓군요~!!!

!!!~길기도 해라~!!!

!!!~이곳이 이즈하라에서 최고로 번화한 상점가 임돠.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보여욤. '쓰시마시 교류센터 및 쇼핑센터 티아라'인데, 이곳 안으로 커다란 마트도 있어, 밤에 세일품목 음식으로 술 사다 먹음 짱임돠~!!!

!!!~일단 티아라 쇼핑센타 바로 뒤에 있는 숙소로 가 보겠어요~!!!

!!!~일본엔 신사가 우리나라 교회 만큼이나 많씀돠~!!!

!!!~암튼 관광지는 아니니 패쓰~!!!

!!!~옴마~!!!

!!!~수동식 물펌프가 있군요~!!!

!!!~~~옛 생각이 나는구려~!!!

!!!~여기가 바로 '벨포레 호텔'~!!!

!!!~한국인들 보단 일본인들이 훨씬 많이 묶는 호텔임돠~!!!

!!!~시설도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터군요~!!!

!!!~그리고 마트가 바로 뒤니 음식 조달도 쉬운 장점도 있씀돠~!!!

!!!~인단 체크인을 하고~!!!

!!!~호텔 주변엔 그냥 가정집들이 있어요~!!!

!!!~담배 필 수 있는 곳도 있씀돠~!!!

!!!~신호등 앞으론 아이들이 자전거로 이동하는 모습도 관찰 할 수 있었지요~!!!

!!!~이렇게 모두 헬멧을 쓰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씀돠~!!!

!!!~안전 운전 하길~!!!

!!!~일단 이즈하라에 도착해서 배가 출출해 티아라 쇼핑센터로 갔어요. 워낙 한적한 시골 마을이라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보여 여기가 일본이란 느낌이 안들 정도였씀돠~!!!

!!!~우와~!!!

!!!~맛나게 생긴거 발견~!!!

!!!~이분이 사장님~!!!

!!!~계란빵도 한께 판매 하심돠~!!!

!!!~모양이나 색감이 아주 죽여 주는군요~!!!

!!!~그러나 개인적으론 맛은 좋타 말할 수 없어 패쓰~!!!

!!!~여기는 야키소바 판매점~!!!

!!!~사장님이 연기속에 감춰져 계심돠~!!!

!!!~사장님~여기서 젤로 맛있는 걸로 주셔요~!!!

!!!~쇼핑센타 2층으로 가는 곳에는 한국 사신들의 그림이 그려져 있씀돠~!!!

!!!~근데 생긴게 비호감이요~!!!

!!!~쇼핑센터는 우리나라와 크게 다를바 없씀돠~!!!

!!!~크하하하~!!!

!!!~호빵맨 실내화~!!!

!!!?~하나 살까 말까~?!!!

!!!~마시는 앙증맞은 음료수도 구입~!!!

!!!~여긴 오락실~!!!

!!!~인형을 뽑기 위한 과학적 야바위에 속고있는 아이들이 보임돠~!!!

!!!~암튼 다음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