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오사카 '맛' 기행-아라시야마에서 단풍놀이를!!(1)

스파이크(spike) 2016. 5. 26. 15:42

!!!~오사카 맛 기행-아라시야마에서 단풍 놀이를~!!!

!!!~'간사이그리고 '교토 아라시야마' 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 열심히 여행지의 볼거리를 위해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이 몇 번이고 찾아 왔어도 질리지 않는 교토의 '아라시야마'이지요. 이곳을 찾아가는 길은 필자의 블로그를 통해 워낙 많이 소개 했기에 이번에는 그냥 건너 뛰고 바로 아라시야마의 볼거리를 소개 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교토의 단풍을 못 보신 분들이라면 이번 가을 꼭 방문 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네요.


!!!~냐하하하~!!!

!!!~이곳이 바로 교토 아라시야마 역 앞의 광장 임돠~!!!

!!!~몇 년 전 이곳을 처음 방문 했을 땐 저런 간판이 아니었는데 조금 더 멋지게 바뀐 것 같군요~!!!

!!!~아라시야마의 지명을 알리는 한문 간판도 훨씬 멋드러지게 교체 돼 너무나 보기 좋았씀돠~!!!

!!!~캬~!!!

!!!~도게츠교로 가는 길의 수로 옆 나무들도 파란 옷을 입었을 때 보다 울긋불긋 한 색감으로 바뀌어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외가리 선생이 낚시를 위해 물 속을 집중적으로 살피고 있씀돠~!!!

!!!~물이 맑아 싱싱한 활어들이 많이 잡혀 살쪄 못 나는 그날까지 화이팅 하길~!!!

!!!~워메~!!!

!!!~이 나무는 기둥을 뚫고 나와 꼭 사진을 합성 해 놓은 것처럼 보임돠~!!!

!!!~아직 아라시야마 단풍의 하이라이트도 안 봤는데 벌써부터 탄성이 쏟아지는군요~!!!

!!!~요즘은 책 사이에 예쁜 단풍잎을 넣고 말리는 짓꺼리는 않하게 됐씀돠~!!!

!!!~아마도 컴퓨터를 많이 쓰다보니 발생한 문제라고 여겨져요~!!! 

!!!~우와~!!!

!!!~은행나무 엄청 크다~!!!

!!!~근데 돈은 하나도 없구려~!!!

!!!~중간 오리 말고 오른 쪽 끝에 오리를 봐~!!!

!!!~물질에 한창인 오리들을 뒤로 하고 도게츠교 도강을 위해 발걸음을 서둘러 옮겨 보도록 하죠~!!!

!!!~매번 일본에 올 때마다 인력거를 타고 닝겐을 부려보려 했으나 아직 그 꿈을 이루진 못 했씀돠. 암튼 나보다 먼저 그 꿈을 이룬 아이들에게 축복이 있기를~!!!

!!!~이건 뭐 도시풍경이 그냥 그림이네~!!!

!!!~스파이크는 여름에 이곳에서 실컷 뱃놀일 즐겼으니 배 타는 분들이 결코 부럽지 않씀돠~!!!

!!!?~동네가 어쩜 이리도 맑고 깨끗할 수 있을까요~?!!!

!!!~사이다 같은 청량감을 주는 아라시야마여~!!!

!!!~워낙 가을에 단풍이 멋져 내방객들로 작은 마을은 인산인해 임돠~!!!

!!!~요즘엔 중국인들까지 들이닥쳐 시끄러우니 입닥처라고 소리치고 싶어요~!!!

!!!~아~!!!

!!!~타고 싶다 인력거~!!!

!!!~그 순간 도게츠교를 배경으로 얼굴에 밀가루 반죽을 범벅하신 언니야가 사진을 본격적으로 찍고 있었씀돠~!!!

!!!~하필이면 비 오는 날 사진을 찍어 속으로 굉장히 아쉬웠을 것 같네요~!!!

!!!~암튼 만족할만한 작품이 나왔길 빌겠씀돠~!!!

!!!~어머~!!!

!!!~하이힐이 굉장히 독특하군요~!!!

!!!~도게츠교를 건너 반대편에서 바라본 풍경이 정말 알록달록 해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씀돠. 저기 보이는 산 꼭대기엔 원숭이 농장도 있는데 곧 방문 할 예정이여요~!!!

!!!~아까 커다란 은행나무 아래서 주변을 살펴보며 사람들의 모습을 지켜 본 결과, 얼릉 본격적인 단풍 레이스에 참여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 샘 솟았어요~!!!

!!!~그래서 일단은 대나무로 유명한 덴유지 방면으로 걸어 갔씀돠~!!!

!!!~아라시야마 길거리에선 녹차를 시음 하라며 예쁜 아가씨가 나눠주고 있었는데 스파이크 입맛엔 안 맛아 살짝 괴로웠지요~!!!

!!!~녹차를 마신 후 표정이 아마 저랬을 듯~!!!

!!!~인력거를 끄는 젊은이들은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에선지 다들 몸이 날씬 했씀돠. 아무튼 무릎 다치지 않게 무리한 운행은 삼가 하시길 바라며 다음 편에서 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