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오사카 '맛' 기행-벚꽃 놀이는 역시 교토!! (2)

스파이크(spike) 2017. 3. 27. 01:54

!!!~오사카 맛 기행~!!!

!!!~'교토 철학의 길 벚꽃놀이'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 해 보고자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해 예쁜 곳만 중점 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곤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벚꽃에 취해 추억을 곱씹으며 이야기를 계속해서 풀어가 보도록 하지요.

!!!~철학의 길 입구에 도착하자 벚꽃을 보려는 향춘객들과 그들을 실어 나르는 택시들로 인해 주변이 번잡해 보일 정도로 북적북적 거렸씀돠~!!!

!!!~와우~!!!

!!!~정말 눈꽃송이 보다 하얀 꽃송이가 훨씬 더 예뻐 보이네요~!!!

!!!~4월에 단 일주일만 즐길 수 있는 것이라 정말이지 맘껏 눈요기를 해야할 듯 싶씀돠~!!!

!!!??~얘들아 사진 찍을 땐 조금 웃어주면 안되겠니~??!!!

!!!~그리고 중국인 관광객이 아니라면 벚꽃을 잡으면 안된단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철학의 길을 이제부터 걸어가 보도록 하겠어요~!!!

!!!~요런 벚꽃 한뭉치는 보관만 영원히 할 수 있다면 똑 떼다가 집안에 걸어 놓았음 좋겠구려~!!!

!!!~암튼 철학의 길은 교토시 사쿄구에 위치한 곳으로 난젠지부터 은각사(긴카쿠지)까지 이어진 길 임돠~!!!

!!!~예전에 은각사를 소개 하면서 철학의 길을 잠깐 소개를 했는데 벚꽃을 보려고 일부러 다시 찾아 온것 이지요~!!!

!!!~역시 사진 포인트에는 여행객들로 꽉차 줄을 설 정도 임돠~!!!

!!!~그래도 이곳까진 중국인들의 발길이 덜 미쳐 버려서 아직까지는 국적이 매우 다양해 보였지요~!!!

!!!~하지만 올 해는 아마 다를 것이라 생각됨돠~!!!

!!!~참고로 이 사진은 2년 전 것이여요~!!!

!!!~일본을 워낙 자주가는 통에 사진이 많아 그것을 정리하는데 기본 2년 정도가 소요 되기 때문임돠~!!! 

!!!~아무튼 '비와호'에서 흘러나온 물가 양 옆으로 벚나무가 심어져 있어 나무들이 아주 잘 자라난 것 같아요~!!!

!!!~봄과 가을이 아니면 이곳을 지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 이렇게 직접 악세사리를 만드시는 분들은 좀처럼 보기 힘듬돠~!!!

!!!~따스한 봄 햇살과 벚꽃 아래서 직접 작업을 하며 판매까지 하시더군요. 암튼 부자 되시길~!!!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철학의 길을 시작 해 보도록 하겠씀돠~!!!

!!!~출발~!!!

!!!~여기가 원래는 철학의 길이란 이름이 아니었는데 교토의 철학자였던 '니시다 키타로'가 왔다갔다 하면서 사람들이 그리 이름을 붙였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의 박지성로나 테헤란로 같은 의미로 생각하심 될 듯~!!!

!!!~오홋~!!!

!!!~이분이야 말로 철학자처럼 보임돠~!!!

!!!~철학의 길 곳곳에는 이런 작은 신사도 마련 돼 있어 지나는 방문객들이 합장을 하고 기원을 하는 모습을 심심하게 볼 수 있지요~!!!

!!!~그래도 역시 벚꽃을 바라보는 게 더 좋아~!!!

!!!~하늘로 하얀 꽃들이 화산처럼 분출되는 것 같씀돠~!!!

!!!~별로 귀엽진 않지만 재미난 고양이 가방이로군요~!!!

!!!~분홍색 자전거를 탄 벚꽃 치마를 입은 소녀는 이동네에 살고 있나 봄돠. 안전한 라이딩 되길 바래요~!!!

!!!~여기서 난젠지까진 천천히 걸어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니만큼 미리 물과 간단한 요기꺼리도 준비 한다면 더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