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오사카 '맛' 기행-벚꽃 놀이는 역시 교토!! (4)

스파이크(spike) 2017. 4. 8. 11:45

!!!~오사카 맛 기행~!!!

!!!~'교토 철학의 길 벚꽃놀이'편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일본 전통의 도시 교토를 찾았습니다. 특히 봄철의 따뜻한 기분을 최대한 만끽하기 위해 벚꽃이 만발한 기간을 일부러 정하여 예쁜 곳만 중점적으로 돌아 다녔지요. 또한 일본의 국화이기도 한 사쿠라를 보며 장판을 깔고 술 한 잔을 빨며 흩날리는 벚꽃 잎에 가녀린 인생을 논하고 싶었으나 볼 곳은 많고 갈 곳도 많아 한 지역에 오래 머물지 않고 여러 동네를 휘졌기도 했습니다. 어쨌거나 '철학의 길'에 도착하여 이야기를 계속적으로 풀어가기 위해 '난젠지' 수로각 방향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지요.

!!!~벚꽃 융단으로 파란 하늘이 하얗게 가려진듯 화려한 꽃잔치가 만연한 '철학의 길'도 이젠 중반으로 접어 들었씀돠~!!!

!!!~역시 전통을 중시하는 교토 답게 오래 돼 보이는 가옥들이 활짝핀 벚꽃과 너무나 잘 어울리도록 자리하고 있었지요~!!!

!!!~이런 느린 보행이야말로 삶의 여유라 단언 할 수 있을 것 같씀돠~!!!

!!!??~사진으로만 봐도 봄의 에너지가 분출되는 것 같지 않나요~??!!!

!!!~일본에선 그림에 재주가 많은신 분들이 많은지 심심치 않게 스케치를 하고 계시는 아마추어 작가들을 볼 수 있씀돠. 다들 멋진 작품 남기시고 추억도 하얀 도화지 안에 충분히 담아내고 오시길 바래요~!!!

!!!~캬~!!!

!!!~한 폭의 그림이로돠~!!!

!!!~이제 조금씩 길이 넓어 지면서 향춘객들도 늘어나는 걸로 봐선 '난젠지'에 거의 다 도착한듯 보이네요~!!!

!!!~오우~!!!

!!!~저긴 뭔데 신사가 꽤 크게 자리잡고 있네~!!!  

!!!~끝날듯 안 끝날듯 꽃길은 계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었고 금방이라도 난젠지에 도착할 줄 알았는데 아직 나타나지 않는 걸 보니 조금 더 가야하나 봄돠~!!!

!!!~이 물고기는 주둥이가 꽤 넓직 하군요~!!!

!!!~베어 그릴스는 이런 놈을 잘 잡아 먹던데 맛은 별로 없어 보임돠~!!!

!!!~와우~!!!

!!!~이 벚꽃은 색감이 분홍색이군요. 이런 색감은 처음이라 깜놀 했씀돠~!!!

!!!~찻집 창가에 놓인 도자기 그릇들도 어쩜이리 정갈하게 놓아 두셨던지~!!!

!!!~이로써 철학의 길 벚꽃 로드는 끝이 났씀돠. 하지만 바로 난젠지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무척이나 기운이 빠졌죠~!!! 

!!!~여기서 이정표를 보고 난젠지로 진입해야 하나 봄돠~!!!

!!!~지붕위에 있는 올드한 수조 탱크에 그래피티 하나 남기고 싶군요~!!!

!!!~이제 사람들의 이동 경로를 따라 난젠지로 진입 해 보겠씀돠~!!!

!!!~예전 가을에 방문했을 땐 철학의 길을 따라 난젠지로 간 것이 아니라 다른 방향에서 바로 진입한 경우라 이번엔 꼭 처음 방문하는 낮선 여행지 같은 느낌이 들었지요~!!!

!!!~그래도 여전히 흐르고 있는 작은 수로의 맑은 물은 너무나도 깨끗하게 보임돠~!!!

!!!??~이 꽃들도 앞으로 어딘가에 싹을 틔워 지금도 활짝 피어 올랐겠지요~??!!!

!!!~드디어 철학의 길에서 출발하여 도착 지점인 난젠지의 입구에 도착 하였씀돠~!!!

!!!~일단 안으로 들어서자 정문 앞으로 스파이크처럼 오랜 시간을 걷고 도착한 여행객 분들이 다리 쉼을 하면서 도시락이나 차 한 잔을 드시고 계셨지요~!!!

!!!~여러분 환영함돠~!!!

!!!~다들 어려운 걸음 하셨는데 푹 쉬다 가시길~!!!

!!!~오우~!!!

!!!~외쿡인 쇼넨. 하와유~!!!

!!!~암튼 여기까지 걸어 왔더니 배가 고파서 주변 식당을 찾아 에너지를 축적하고 움직여야 될듯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