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섭취여행(食貪) ♥

제주도 서귀포시 돔베고기 천짓골!!

스파이크(spike) 2019. 8. 12. 08:00

제주도에 가면 대체적으로 음식점들이 별루라 솔직히 갈곳이 없습니다. 이건 외국도 아닌데 음식이 입에 안 맞아 괴로울 정도란 소리가 나올 정도이지요.

하지만 이곳 돔배고기 '천짓골식당'은 제주도에서 정말 몇 안되는 맛집이라 소개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맛있는 돼지고기 수육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찾아가는 길은 위의 지도를 참고 하셔서 거침없이 방문 해 보시길 바래요.

어쨌거나 돔배고기 천짓골을 찾아가 테이블에 놓여진 안내문을 읽은 다음 음식을 주문하면 도마 위에 돼지고기 덩어리가 통째로 올려져 눈앞에 펼져 집니다.

!!!~우메~!!!

!!!~진짜 맛있어 보인당~!!!

고기가 등판하여 식탁에 오르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칼을 들고 오셔서 아주 가슴이 시원해 질만큼의 칼질을 통해 고기를 썰어 주시죠.

!!!~아우~오늘 한라산 이빠이 들이 붓겠구먼~!!!

!!!~써는 도중에 한 점 집어 먹고 싶지만 참아야 함돠~!!!

!!!~이 아름답고 영롱한 빛깔을 보라~!!!

!!!~그럼 이제부터 신안 노예 소금을 살짝 찍어 쏘주를 곁들여 먹어보겠씀둥~!!!

!!!~아~!!!

!!!~녹는다 녹아~!!!

!!!~뭐야 이 소주 뒷면의 광고는. 혹시 외국인 불법체류자 모집 광고? 요즘 제주도에 하도 외노자가 몰린다고 해서~!!!

!!!~아무튼 여기 돔배고기 집에서 함께 딸려 나오는 이 배추국도 장난아니게 맛 있어요~!!!

!!!~이건 서양 외국인들에게 내놓아도 멋진 스프라 칭찬 받을만 하겠어요~!!!

어쨌거나 제주도에서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정말 뭔가 맛있는 것을 먹고 프시다면 천짓골을 추천 합니다. 정말 괜찮은 식당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