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오사카 '맛' 기행-은각사(긴카쿠지)↔헤이안진구↔가와라마치

스파이크(spike) 2014. 3. 13. 09:39

 

 

 

!!!~ 오사카 맛 기행 -은각사헤이안진구가와라마치 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

숙소인 '미나미모리마치'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 지하철을 타고 일단 '우메다' 역으로 간 후, 그곳에서 전철을 갈아타고 '한큐 아라시야마' 역으로 

가기 위해 부지런히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우선적으로 '우메다' 역 부에 있는 '한큐교토본선'을 찾아 바로 '아라시야마'에 도착하여 버스를 이용

'아다시노넨부쓰지'와 '사가도리이모토 마치나미 호존칸' 및 '오코치산소'를 둘러보고 '은각사'로 이동하여 모두 둘러보았지요 .

 !!!?~그럼 계속 해서 '은각사'를 마무리 하고 '헤이안진구'로 찾아가 보도록 할까요~?!!!

!!!~출발~!!!

(^-^) 

★ 

!!!~은각사의 거대 나무 담장 '긴카쿠지가키'를 지나 다시 밖으로 나가려니, 그 아름다움에 발걸음이

떨어지질 않았씀돠. 늘 여행 다니면서 이렇게 멋진 곳을 방문한 후, 갈 시간이 되면 "언젠가 여길 또

올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그게 다 아쉬움 때문이겠지만, 앞으로 또 다른

여행지를 다닐 수 있다는 희망 때문에 참을 수 있는 것 같씀돠~!!! 

!!!~~~!!!~오늘은 왠지 은각사와 연결 된 '철학의 길'에서 삶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논하고 싶네요~!!!

…인생 속 여행이란 가끔 타는 자전거처럼 늘 한 쪽이 묶여있다 풀리는 것일 수도… 

!!!~그럼 전편에서 예고 한 바와같이 아이스크림이나 먹으면서 기분 전환을 해 보도록 하겠씀돠~!!!

!!!~움핫하하하~!!!~예쁜이 언니야가 담아주는 아이스켁키~!!!

!!!?~어라~?!!!

!!!?~은각사 들어가기 전에있던 이쁜 언니야 어디갔써. 벌써 퇴근 한겨~?!!!

(-,.ㅜ;)

!!!~이런 젠장~!!!~은각사 보고오니 퇴근이라니~아직 해도 안졌는데 퇴근이라니~!!!

!!!~~~더워~!!!

!!!~저 부채나 사서 부채질이나 해야 할까부다~!!!

!!!~오호 통제라~!!!

!!!~님 떠난 후, 저멀리 떠 있는 덩그런 달빛을 향한 내 마음이여~!!!

!!!~그래. 이럴 땐 책보고 다음 행선지는 어디로 할지 공부를 해야 해~!!! 

!!!~맘 같아선 '철학의 길'을 뛰고 싶지만 일단은 다음 벚꽃 필 때를 생각해서 '헤이안진구'로 이동 하겠씀돠~!!!

!!!~뭘 봐 임마~!!!

!!!?~사진 우측 구석에 있는 저 아저씬 또 뭘 보시나~?!!!

!!!~얜 아주 대놓고 보내~!!!

ㅋㅋㅋ

!!!~은각사 앞에서 간사이 패쓰를 사용하여 버스를 타고 '헤이안진구'로 이동 할 꺼람돠~!!!

!!!~패쓰 소지자 여러분들께서는 위 사진의 마법사 마크를 확인하고 타는 법을 예전글에서 수차례 설명 했으니

이번엔 생략 할께욤. 암튼 뻐쓰에 한문으로 평안신궁(平安神宮)이라고 쓰인 것을 확인하고, 기사님에게

"헤이안진구?"라고 물어보고 타시길 바람돠~!!!

※헤이안진구 가는 버스※

*JR 교토역↔라쿠버스 100번/시버스 5번·206번 이용. 30분 소요↔교토카이칸비주쓰칸마에 정류장 하차.

*입장시간 : 08:30~17:30. 입장료는 무료. '신엔' 입장시 600엔 부과. 홈페이지(www.heianjingu.or.jp)

!!!~움핫하하하~!!!

!!!~드뎌 '헤이안진구' 앞의 '오텐몬' 앞에 스파이크가 섯씀돠~!!!

!!!?~뻘건 문이 정말 멋지지요~?!!!

!!!~오텐몬은 1996년 닌텐도의 포켓몬을 영원히 기리기 위해 만든 건물은 절대 아니며, 헤이안 시대

초도인(朝堂院) 정문을 5/8 크기로 만들어 이곳에 심어 논 것 임돠~!!!

!!!~오텐몬을 통과하자 정면으로 '다이고쿠덴'이 보였씀돠~!!!

!!!~다이고쿠덴은 초도인을 1/4 크기로 복원한 것인데 초도인 즉 조당원은 왕실의 공적, 사적인 업무를 위한

건물들 중에 대극전과 함께 왕궁의 가장 중요한 건물로 조정의 의식이나 연회가 열리는 공간이었지요~!!!  

!!!~우와~~진짜 멋지다~!!!

!!!~이곳엔 주황색 기둥이 53개나 박혀있어 일본 건축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맘껏 뽑내고

지붕의 치미 끝에는 황금색으로 도장질을 해 엄청 멋지게 보이지요~!!!

!!!~이야~!!!

!!!~마당 쓸기의 달인이자 관리인 아저씨는 이곳에 들어서는 스파이크를 보고 한마디 하더군요~!!!

!!!~"투데이 클로우즈~겟 아웃~!!!

!!!~아저씨… 잠깐만요…. 저 아직 헤이안진구의 최대 볼꺼리인 '신엔'은 구경도 못 했어요~!!!

!!!?~내일 오라고~?!!!?~나 낼 한국 가는데~?!!!?~그건 니 사정이라고~?!!!

…알겠씀니다…

!!!~~~억울 해~!!!

!!!~다음엔 일찍와서 헤이안진구 특집으로 간다~!!!

!!!~아무튼 여기 '신엔'은 반드시 봐야할 명소이니 만큼 꼭 어게인 해서 앙코르 특집으로 올려보도록 하죠~!!!

!!!~신사 앞 일본짭새 둥지 안에서는 도시락 배달을 통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준비를 하고 있었씀돠~!!!

!!!~일본이나 한국이나 배달부의 머리색은 왜 저래야만 하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도록 하지요~!!!

!!!~헤이안진구 앞으론 어마어마 하게 큰 '오도리이'가 있는데 높이가 무려 24.4m임돠~!!!

!!!~설치 시기는 1929년이라 하는데 2004년에 새로 껍데기를 칠해서 아주 반질반질 하네요~!!!

!!!~우리나란 전쟁이 많아서 그런지 문화재가 별루 남은게 없어 이런걸 보면 열받씀돠~!!!

!!!~그렇게 헤이안진구에서 쫓겨난 스파이크는 다시금 버스를 타고 교토의 번화가인 가와라마치 근방으로

몸뚱이를 몰았씀돠. 거기서 한 잔 빨면 정신이 번쩍드는 미제 박카쓰 차량을 발견할 수 있었죠~!!!

!!!~일본에서 이런 걸 보니 신기하기만 함돠. 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배고픈데 어디서 저녁을 먹어야 할까나~!!!

!!!~편이점 도시락은 이제 질려버렸으니 슈퍼마켓 도시락을 먹어야 하는데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네~!!!

!!!~아우~귀여워라~!!!

!!!~펄럭이는 '노렌'을 걷어 부치고 대범하게 안으로 들어가 쌩맥에 튀김을 과감히 지르고야 싶지만

정작 소리 치는건 뱃속 위장의 꼬로록 뿐이니 안타깝네요~!!! 

!!!~이 여름…, 천상요리가 날 유혹하는구나~!!!

※천상요리에 대한 이야기는 예전 글 참고(http://blog.daum.net/softmanman/7086109)※

!!!~깊어가는 늦여름 후끈한 날씨에 흐릿해 가는 유혹적 교토의 밤거리가 그립씀돠~!!!

!!!~모두 잘자요~!!!

※3월 13일 블로그 티스토리 메인 페이지 '오늘의 명장면' 코너에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