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원여행(旅行) ♥

서울시 송파구 만원데이트 : 진주 아파트 벚꽃

스파이크(spike) 2014. 6. 2. 12:21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2014년 4월 봄의 문턱으로 들어선 훈훈한 바람이 불던 어느 날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데쎄랄 부여잡고

하라는 그림은 그린 채 또 다시 경치 좋고 물 좋은(?) 곳을 찾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4동에 위치한 '진주 아파트 벚꽃'~!!!

!!!?~대부분 잘 아시는 분들보단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

날씨는 화창하고 집에만 있기엔 억울할 것 같은 이때에 몸은 근질근질 해서 어디 갈 곳 없나 하는 생각이 들어

간만에 겨울도 이겨낸 따사로운 하얀 꽃들도 구경 할 겸 슬슬 찾아간 곳이 바로 진주 아파트 입니다.

 

진주 아파트엘 가시려면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4번 출구에서 내리셔서 천천히 산책하듯 걸어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진주 아파트는 40년이 넘은 수령의 커다란 벚나무들이 봄이면 만개하여 입이 쩍 벌어 지도록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곳이오니, 

기억 해 두셨다가 꼭 찾아가 보시길 추천 해 드려요. 

!!!~그럼 일단 벚꽃을 보기 위해 출발 해 보겠씸더~!!!

!!!~횡단 보도를 건너 보이는 곳이 진주 아파트 임돠~!!!

!!!~입구부터 벚꽃들이 심상치 않게 피어 있군요~!!!

!!!~우와~!!!

!!!~벚꽃이 너무나 커서 아파트의 모습이 몽땅 가려질 정도로 규모가 어마어마 해 보이네요~!!!

!!!~이런 모습들을 일년에 딱 한번 일주일 가량만 볼 수 있다는게 아쉽기만 함돠~!!!

!!!~하얀 벚꽃 눈밭 위를 기분 좋게 거니는 가족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 멋진 벚꽃을 계속적으로 관리 해 주길 바람돠~!!!

!!!~어딜봐도 그냥 동양화네요~!!!

!!!~깨끗한 것이 입으로 한움큼 먹고 싶을 만큼 탐스럽게 보임돠~!!!

!!!~이렇게 벚꽃을 보며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얘야, 차 들어온다. 비키라~!!!

!!!~이제 아파트의 다른 지역으로 슬슬 이동해 보겠씀돠~!!!

!!!~40년이 넘은 나무들이라 크기도 엄청 커서, 더 시원시원 해 보이는 것 같군요~!!!

!!!~이야~!!!

!!!~여기도 벚꽃 터널이 장난 아님돠~!!!

!!!~이곳 진주 아파트는 송파구에 있는 수 많은 아파트 단지 중 하나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어요~!!!

!!!~주변에 올림픽 공원도 있고 석촌호수도 가까워 많은 향춘객들이 그쪽으로 몰리기 때문임돠~!!!

!!!~하지만 이곳 벚꽃 나무들은 아파트가 생겼을 때 심어진 것들이라 수령이 굉장히 오래됐지요~!!!

!!!~그래서 송파구에 있는 그 어떤 벚꽃을 비교 해 봐도 모든 면에서 월등 하다고 자부할 수 있씀돠~!!! 

!!!~진주 아파트 위로 올라가 아래를 처다보니 벚꽃 파도가 일렁이는군요~!!!

!!!~꼭, 산 정산에 올라 밑에 깔려 있는 운해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듬돠~!!!

!!!~진주 아파트에서 가까운 곳에 '제2롯데월드' 공사가 한 창 이네요~!!!

!!!~무슨 바벨탑이 올라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듬돠~!!!

!!!~벚꽃 구름 속에서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에서 반짝 웃음을 머금게 하네요~!!!

!!!~어웅~예뻐라~!!!

!!!~아주머니 멋지셔요~!!!

!!!~이로써 진주 아파트 벚꽃을 모두 소개 해 올렸씀돠~!!!

!!!~내년 봄에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보시고 바로 옆에 있는 진주 아파트도 함 들러보셔요~!!!

!!!~아님 올림픽 공원에 오셨다가 전철 타기 전에 함 방문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씀돠~!!!

!!!~서울에서 이렇게 커다란 벚꽃들을 보기란 좀처럼 힘드니까요~!!!

!!!~이제 집에 가렵니다. 한 철만 볼 수 있는 벚꽃이 내년을 기약하게 만들지만, 이런 멋진 벚꽃을 또 다시

보려면 한 살을 더 먹어야 한다는 점이 가슴을 쓰리게 하네요~!!!

!!!~~~~!!!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참 갈 곳 많고 볼 곳 많은 동네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