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원여행(旅行) ♥

서울시 광진구 만원데이트 : 서울 어린이 대공원(1)

스파이크(spike) 2014. 6. 10. 10:50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2014년 4월 봄의 문턱으로 들어선 훈훈한 바람이 불던 어느 날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데쎄랄 부여잡고

하라는 그림은 그린 채 또 다시 경치 좋고 물 좋은(?) 곳을 찾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서울 어린이 대공원'~!!!

!!!?~대부분 모르시는 분들보단 알고 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

날씨는 화창하고 집에만 있기엔 억울할 것 같은 이때에 몸은 근질근질 해서 어디 갈 곳 없나 하는 생각이 들어

간만에 겨울도 이겨낸 따사로운 하얀 꽃들도 구경 할 겸 오랜만에 찾아간 곳이 바로 서울 어린이 대공원 입니다. 

서울 어린이 대공원을 찾아 가시려면 옆의 좌표를 클릭(http://www.sisul.or.kr/home_childrenpark/M10/m10_02.jsp) 하여

쉽게 찾아가길 바랍니다. 이곳은 봄철에 40년이 넘은 수령의 커다란 벚나무들이 봄이면 만개하여 입이 쩍 벌어 지도록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곳이오니, 기억 해 두셨다가 꼭 방문하길 추천 해 드려요.

!!!~그럼 일단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지하철 7호선 어린이 대공원역 1번 출구로 나가기 직전엔 호랑이 계단이 찾아 온 손님들을 반갑게

 맞아줌돠. 아가리를 쩍 벌리고 있는 모습이 귀엽네욤~!!!

!!!~1번 출구를 나가면 바로 서울 어린이 대공원 정문이 보임돠~!!!

!!!~역시 어린이 대공원 답게 소풍나온 췰드런들이 상당수 앉아 있네요~!!!

!!!~얘네들이 청년이 되면 난 폭싹 늙을 거 아냐~!!!

!!!~대공원 입구 한 켠에는 애들을 겨냥한 캐릭터 상품이 즐비하게 보임돠. 예전엔 불법으로 만들어진 미쿡,

일본 캐릭터들이 전부 였는데 이제는 국내산 상품들이 많아져 보기 훨씬 좋쿤요~!!!

!!!~아무튼 얘들이 밝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요즘 유치원 교복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바뀌었구나~!!!

!!!~입장료가 무료인 어린이 대공원 안으로 들어서자 역시 꽃밭 안으로 디즈니 캐릭터가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씀돠. 다들 이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니 스파이크도 한 장 담고 가야겠어요~!!!

!!!~아따~뜨겁네 뜨거워~!!!

!!!~어린이 대공원은 아이들의 소풍 장소로도 유명 하지만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에도 안성 맞춤인 곳임돠~!!!

!!!~그래서 아이들 보단 연인들의 눈꼴시린 모습이 더 많이 발견되죠~!!!

!!!~어린이 대공원은 원래 '서울컨트리구락부'라 불리는 골프장이 었씀돠. 그런데 근혜 언니의 아빠

박정희 당시 대통령이 자라나는 어린이들 위한 시설을 만들라 명하여 육영수 여사의 

적극적인 참여로 197355일에 새롭게 오픈 하였지요~!!! 

!!!~아무튼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좌측으로 '서울상상나라' 건물이 나옴돠. 입장료와 방영 시간이 있어

가족이 함께 관람 해야하는 코너들을 참고 하셨다가 좋은 타임 보내길 바래요~!!!

!!!~어머나~공룡이 귀엽기도 해라~!!!

!!!~기념촬영 해야지, 증명사진~!!!

!!!~우왓~무지개다 무지개~!!!

!!!~상상나라 건물 옆으론 음악분수가 있는데 여름철 저녁타임엔 환상적인 조명속에 물쑈를

보여준다니 꼭 구경가 보시길 바래요~!!!

!!!~~!!!

!!!~벚꽃이 만개한 대공원 잔디마당에서 수 많은 연인들과 시민들이 꽃놀이를 즐기고 있씀돠~!!!

!!!~이곳 벚꽃 나무들도 수령들이 기본 40년이 넘은 것들이라 크기가 정말 월들 해 보이네요~!!!

!!!~올 해 꽃놀이를 못 하셨다면 내년에 꼭 한 번 찾아 가시길 바람돠~!!!

!!!~여기 의외로 볼 것 정말 많커든요. 입장료도 꽁짜고~!!!

!!!~성적으로 유린당한 조각상들~!!!

!!!~우리모두 경건한 마음으로 눈으로만 감상 합시다~!!!

!!!~아따~보기 좋쿠려~!!!

!!!~벚꽃도 너무 예쁘고~!!!

!!!~눈꼴도 무지 시렵고~!!!

!!!~방치 돼 있는 협궤 기관차도 보이고~!!!

!!!~저기 팔각정을 중심으로 뒤쪽은 후문 방향이고 양 옆으론 동물원과 놀이동산이 있어요~!!!

!!!~놀이동산은 한 때 규모가 확 줄었다가 다시금 리노베이션 중에 있씀돠~!!!

!!!~그래도 놀이동산의 소란스러움 보단 이런 자연에서 노니는게 더 보기 좋은 것 같네요~!!!

!!!~이 조각상의 주인공은 고당 '조만식' 선생 임돠~!!!

!!!~1883년 태어난 그는 나라의 독립과 공산세력 박해에 맞서 싸우다 1950년 평양에서 순국하셨지요~!!!

!!!~독립운동을 하면서도 살아 남으셨는데 같은 민족 공산당에 죽임을 당하다니 참으로 어처구니 없씀돠~!!!

!!!~이제 동물원으로 가 보겠어요~!!!

!!!~과천의 서울랜드 보단 규모가 훨씬 작지만 입장료가 무료이고 가족 나들이 하기에

안성맞춤인 정말 좋은 곳이람돠~!!!

!!!~와우~잘 만들어 놨네~!!!

!!!~동물원 안으로 들어서면 바로 낙타 탑승장이 보여욤~!!!

!!!~가족단위 손님보단 젊은 연인들이 재미난 추억을 남기고자 줄을 서서 많이들 이용하고 계셨씀돠~!!!

!!!~어우야~!!!

!!!~가격이 만만치 않타~!!!

!!!~저렇게 한 바퀴 도는데 2분이 안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막판 기념촬영과 영원한 추억을 위해서라면 과감하게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함돠~!!!

!!!~암튼 다음편에서 이야기를 계속 이어가 보도록 하죠~!!!

!!!~~~~!!!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참 갈 곳 많고 볼 곳 많은 동네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