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원여행(旅行) ♥

서울시 동작구 만원데이트 : 보라매공원

스파이크(spike) 2014. 6. 18. 12:24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2014년 4월 봄의 문턱으로 들어선 훈훈한 바람이 불던 어느 날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데쎄랄 부여잡고

하라는 그림은 그린 채 또 다시 경치 좋고 물 좋은(?) 곳을 찾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동에 위치한 '보라매 공원'~!!!

!!!?~대부분 모르시는 분들보단 알고 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

날씨는 화창하고 집에만 있기엔 억울할 것 같은 이때에 몸은 근질근질 해서 어디 갈 곳 없나 하는 생각이 들어

간만에 겨울도 이겨낸 따사로운 하얀 꽃들도 구경 할 겸 오랜만에 찾아간 곳이 바로 보라매 공원 입니다.

!!!~지하철 7호선 '보라매'역 2번 출구로 나가 '대방천사거리' 방면으로 계속 직진하다 보면 보라매

공원이 나옴돠. 버스편은 150, 505, 5531, 5536, 5623, 5633번이 있으니 참고하여

간단하게 찾아 가시길 바래요~!!!

!!!~그럼 일단 보라매 공원 안으로 입장하여 내부를 살펴 보도록 하겠씀돠~!!!

!!!~참고로 예전에 스파이크가 이곳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아파트서 2년 전세를 살았던

동네라 꼭 고향에 온 기분이 드네요~!!!

!!!~이야~~, 목련과 진달래, 개나리와 벚꽃이 한꺼번에 피는 이상적 봄 날씨에 일단 놀라움을

금할 수 없씀돠. 이러다가 나중엔 겨울과 봄만 남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보라매 공원으로 들어서면 높다란 빌딩이 시선을 사로잡아 이국적 풍경을 자아냄돠~!!!

!!!~첨단 도시와 녹지로 가득한 공원으로 인해 생활 환경이 상당히 멋져 보이죠~!!!

!!!~뉴스를 보다보면 일기 예보와 관련된 장면에서 보라매 공원서 운동하는 분들이 자주 등장함돠~!!!

!!!~그 이유는 공원 바로 옆에 기상청이 있어서 그런 것이지요~!!!  

!!!~아무튼 벚꽃은 무지 예쁘게 피었씀돠~!!!

!!!~역시 따스한 봄날에 벚꽃도 만발하니 가족분들이 많이들 산책 나오셨네요~!!!

!!!~보라매 공원은 옛 공군사관학교 자리를 19865월에 시민위락공원으로 바꾼 것이람돠~!!!

!!!~그래서 이런 군용기 모형들이 주변에 많이 전시 돼 있지요~!!! 

!!!~와우~!!!

!!!~나무에 잘 올라타는 걸 보니 나중에 이 아이도 파일럿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임돠~!!!

!!!~그때쯤이면 스파이크는 할아버지가 되겠네요~!!!

!!!~이런 프로펠러가 달린 비행기는 한번도 탑승해 본 경험이 없어 승차감은 잘 모르겠씀돠~!!!

!!!~수송기에 앉아 있다면 아마 뻐쓰 탄 느낌이 들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아무튼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엔 참 좋은 장소라 여겨짐돠~!!!

!!!~물론 연인들과 산책하기도 좋쿠요~!!!

!!!~호랑이야 사자야~!!!

ㅋㅋㅋ

!!!~아~~예쁘돠~!!!

!!!~꽃 나무 아래에서 신의 한수를 위해 집중하고 계신 할아버지들의 모습도 멋지네요~!!!

!!!~이걸 또 보려면 한 살 더 먹어야 한다는게 가슴 아픔돠~!!!

!!!~어머~예쁜 포즈~!!!

!!!~좋은 추억 만들길 바래요~!!!

!!!~이제 건물을 바라보고 반대편으로 걸어가 보겠씀돠~!!!

!!!~공원이 약 12만평이나 돼 한 바퀴 돌면 상당한 운동량이 쌓여요~!!!

!!!~그리고 주변에 작은 동물원과 연못, 체육시설도 있으니 슬슬 구경 해 보는 곳도 좋씀돠~!!!

!!!~~~꽃 색깔이 장난 아니네요~!!!

!!!~아우~예뻐라~!!!

!!!~나무 아래에 테이블도 마련 돼 있으니 소풍오듯 간단한 음식물을 가지고 먹어도 좋씀돠~!!!

!!!~지금 가시면 나뭇잎들로 시원한 그늘을 만들며 하늘을 가려 줄 것 같네요~!!!

!!!~너무나 예쁜 꽃이 진짜인지 확인해야 할 만큼 아름답씀돠~!!!

!!!~어우~깜짝이야, 공원에 맹수가 돌아다녀~!!!

!!!~미래의 라이더들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네요~!!!

!!!~안전장구 챙겨서 늘 조심히 타길~!!!

!!!~보라매 공원 한쪽으론 작은 동산도 있으니 도심속 맑은 공기를 맡고 싶다면 올라가 보셔도 좋씀돠~!!!

!!!~이제 공원 정문 방향으로 나가 우측으로 걸어가 점심 식사나 한번 해 보죠~!!!

!!!~보라매 공원 정문에서 우측으로 걸어가면 '농심' 본사가 있씀돠~!!!

!!!~여기서 조금 더 걸어가면 '아웃백'이 나오는데 그 골목 안쪽으로 20m만 더 들어가셔요~!!! 

!!!~그럼 위에 보이는 유명 맛집 '서일 순대국'이 나오게 됨돠~!!!

!!!~여기서 순대국에 한 잔하며 뒷 피로를 쫌 풀어봐야 겠어요~!!!

!!!~~~~!!!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참 갈 곳 많고 볼 곳 많은 동네입니다.

(^_^)/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