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대마(旅行) ◈

대마도(쓰시마섬 이즈하라) : 에사키타이헤이도 카스마키가게 및 이즈하라항 뒷골목

스파이크(spike) 2015. 5. 30. 23:49

 

!!!~대마도(쓰시마) 기행 -'이즈하라 하치만구 신사'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

일본 이곳 저곳을 몽땅 다녀 보리라는 마음가짐으로 대한민국에서 무척이나 가깝다는 대마도를 가기위해 부산으로 출발 했습니다. 밤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일단 술 한 잔을 한 후에, 새벽 노을을 바라보며 부산국제여객터미널로 출발을 위해 발걸음을 서둘렀지요. 그 후 한 시간 가량을 배로 바다를 갈라,'히타카츠 항'에 도착한 우리는 일단 항구 근처 마을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동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렇게 '야에식당'에서 식사를 마친 저는 바로 근처에 있는 '쓰시마렌트카'에서 차를 빌리기 위해 렌트카 회사 안으로 들어갔지요. 그 후 '미우다 해변'을 둘러보고 근처에 있는 이름모를 신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하루밤을 자고 렌트카를 반납 한 후, 근처에 있는 버스터미널로 향했지요. 그리고 이즈하라에 도착하여 '반쇼인'을 둘러보고 '하치만구신사'로 발걸음을 향했지요. 그렇게 하치만구신사를 둘러본 일행은 이즈하라항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길가 주변을 어슬렁 거렸습니다.

!!!~이즈하라 시내에서 바다로 연결된 운하 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즈하라 터미널 방면으로 '에사키타이헤이도 카스마키'가게가 나옴돠~!!!

!!!~이름이 좀 길긴한데 그냥 센베이를 판매하는 상점이여요~!!!

!!!~본토와는 달리 인구 밀도가 높지 않은 곳이라 손님이나 물건이 많지는 않았씀돠~!!!

!!!~소박하네요~!!!

!!!~음~쎈베~!!!

!!!~그래도 맛은 기가막켜~!!!

!!!~센베 가게에서 과자를 구입한 후 밖으로 나와 주변을 계속 거닐었어요. 이즈하라 번화가인 쇼핑협동조합 건물 주변을 제외하곤 현지 분들을 보기란 정말 어려울 정도로 사람이 없었씀돠. 낮 시간에도 이런데 밤이면 꽤나 무서울 것 같더군요~!!!

!!!~그렇게 인적없는 거리를 걸으며, 대마도에 집 하나를 사야겠단 맘을 먹었죠~!!!

!!!??~왜냐고요~??!!!

!!!~왠지 지금은 몰겠는데 나중에 괜찮을 것 같아서~!!!

!!!~단지 그 이유~!!!

!!!~그런 망상적 생각에 잠겨있다 깨어보니 어느새 도시락 집 안에 도착하였씀돠~!!!

!!!~어디보자~!!!

!!!~안주 될 만한게 뭐가 있을라나~!!!

!!!~우미~!!!

!!!~진짜 차량이 앙증 맞군요~!!!

!!!~도시락을 사서 다시금 쇼핑몰 근처로 걸어가며 대마도의 많은 집들을 관찰하였씀돠~!!!

!!!~대부분 낡고 허름해서 정말 하나 구입 후, 리노베이션을 통한 투자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싶었지요~!!!

!!!~와우~!!!

!!!~산에 콩크리트 붙여 논 것 봐~!!!

!!!~여기는 어린이 집과 주택이 동시에 존재하는 곳으로 보이네요~!!!

!!!~하이~!!!

!!!~주택가 깊숙한 곳으로 들어서니 역시 사람이 살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소품들이 눈에 들어왔씀돠. 이제 계절이 바뀌었으니 무 말린 것도 다 드셨겠죠~?!!!

!!!~이야~꽃 예쁘다~!!!

!!!~역시 작은 섬 답게 앙증맞고 귀여운 차들이 많아 보임돠~!!!

!!!~이런 골목길을 더 깊숙한 곳까지 못 가 보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여기 끝으로 가면 어디가 나올까~?!!!

!!!~바다다~!!!

!!!~역시 대마도는 섬이로군요~!!!

ㅋㅋㅋ

!!!~어머, 안주들이 주렁주렁 걸려 있어~!!!

!!!~정말 맛있게 보여요~!!!

!!!?~어떤 인간이 여기다 낙서를 해 놨어~?!!!

!!!~이제 슬슬 해도 떨어졌으니 술 한 잔을 빨러 가 봐야겠씀돠~!!! 

!!!~그래서 한국인도 받는다는 대마도의 한 주점에 입장~!!!

!!!~음~!!!

!!!~뭔가 구린데~!!!

!!!~그래도 이왕 들어왔으니 대충 떼우고 나가자~!!!

!!!~아쉽게도 선술집 음식과 술이 너무 안 좋아 바로 쇼핑몰 '마치즈쿠리 이즈하라'로 돌아가 바리바리 음식물과 술을 챙겨 숙소로 들어가려 맘 먹었씀돠~!!!

!!!~앗~!!!

!!!~구마몽이다~!!!

!!!~여기 쇼핑몰에선 이렇게 대마도 이즈하라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티켓을 판매하는데, 구입하면 몇몇 상점에서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지요~!!!

!!!~티켓에 그려진 저 캐릭터 포렴이 상점 문 밖에 걸려 있음 그곳에서 사용하면 됨돠~!!!

!!!~와우~!!!

!!!~이즈하라 최대 쇼핑몰이라 완구류도 있군요~!!!

!!!~우미~후덜덜~!!!

 !!!~저녁 안주 꺼리로 뭘 먹을라나~!!!

!!!~일단 주스 두 개 구입~!!!

!!!~한국 남자 배우가 많이 있는 잡지를 끝으로 하루를 마감 해 보도록 하지요~!!!

!!!~이제 내일 대마도를 마무리 해 볼까 함돠~!!!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