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대마(旅行) ◈

대마도(쓰시마섬 이즈하라) : 활어횟집 시마모토↔이즈하라항 터미널

스파이크(spike) 2015. 6. 13. 17:03

 

!!!~대마도(쓰시마) 기행 -'활어횟집 시마모토'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

일본 이곳 저곳을 몽땅 다녀 보리라는 마음가짐으로 대한민국에서 무척이나 가깝다는 대마도를 가기위해 부산으로 출발 했습니다. 그리고 2박 3일간의 대마도 여행을 즐겁게 즐기곤 여행의 마지막 휘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일단 아침 겸 점심을 먹기로 했지요. 그래서 이즈하라항 주변을 거닐며 괜찮은 음식점이 어디 있는가를 찾아다녀 보았습니다.

!!!~이곳은 이즈하라항 근처 육교 위에서 바라본 마을 풍경. 꼭 사람 없는 유령마을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조용해 기분이 이상했지요~!!!

!!!~항구 옆 쪽의 바위산은 꼭 얼굴을 다쳐 붕대를 감아논 사람 형상 같단 느낌이 듬돠~!!!

!!!~꽤 큰 항구임에도 사람이 없으니 진짜 이상하네요~!!!

!!!~이런 배를 타고 근해에 나가 낚시를 하면 짱 재밌을 것 같은데 말임돠~!!!

!!!~빨래가 널려 있는걸로 봐선 사람이 살고 있는 섬은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즈하라 항에서 다시금 이즈하라 쇼핑몰 근처로 가서 먹을 음식을 찾아 볼까 함돠. 일본은 어느 지역을 가도 대부분 이렇게 깨끗해서 놀랍기만 하네요~!!!

!!!~그렇게 거리를 걷다 찾아 들어간 곳이 바로 활어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시마모토'임돠~!!!

!!!~어제 이즈하라 쇼핑몰에서 구입한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 안내 캐릭터가 펄럭여서 바로 들어와 버렸지요~!!!

!!!~그냥 한국에서도 흔히 접할 수 있는 활어회집인 시마모토~!!!

!!!?~근데 일본은 활어보단 선어를 많이 먹지 않나~?!!!

!!!~오~!!!

!!!~아쿠아리움도 갖추어 놓았군요~!!!

!!!~이름을 알 수 없는 유명인들도 꽤 많이 오갔나 봄돠~!!!

!!!~그렇게 앉아 일단 덴뿌라에 시원한 쌩맥으로 목젓을 풀어 보았어요~!!!

!!!~앗~!!!

!!!~샤브샤브 풍의 담백한 찌게도 맛이 아주 괜찮씀돠~!!!

!!!~조개의 살과 간장 겨자 쏘스 요리도 입 맛을 돋과 주는군요~!!!

!!!~한 상 가득 음식을 먹는 것 같아 기분 또한 푸짐 해 지는 느낌이었다는 건 이제 거짓말이란 걸 다 아실듯~!!!

!!!~해산물인 줄 알었더니 밀가루로 국수를 짧게 끊어 끓인 국이 감칠맛을 더했씀돠~!!!

!!!~거기에 양념밥을 함께 먹으니 쏙쏙 몸으로 흡수 되는 것 같네요~!!!

!!!~이제 장어덮밥을 먹어 볼까나~!!!

!!!~역시 장어 맛은 양념 맛~!!!

!!!~시마모토의 음식은 대략 깔끔하고 괜찮은 느낌임돠. 물론 본토에서 먹는 음식점 보단 약간 아쉬운 점도 있긴 하지만요~!!!

!!!~오늘도 말끔히 클리어~!!!

!!!~그렇게 아점을 맛나게 먹고는 혹시나 또 출출할까 도시락을 구경했는데 선뜻 구입은 하지 못 했씀돠. 조금 있다가 배를 타고 가야하기 때문에 혹시 멀미로 고통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지요~!!!

!!!~아무튼 대마도 잉어여 잘 있거라~!!!

!!!~조만간 또 보자구~!!!

!!!~어우야~!!!

!!!~이 차량에 타면 까딱 거리는 인형땜시 정신없을 것 같네~!!!

!!!~그렇게 식사와 여유있는 산책까지 모두 끝내고 슬슬 걸어 이즈하라항 터미널로 향했씀돠~!!!

!!!~터미널 안으로 들어서니 부산으로 돌아가기 위해 앉아 계시는 한국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지요~!!!

!!!?~이제 이곳도 끝인가. 또 올 수 있겠지~?!!!

!!!~다음엔 낚시대라도 가져와 더 재미난 시간을 보내야 겠씀돠~!!!

!!!~오션플라워 호가 대기하고 있네요. 이제 다시 나의 일터로 돌아가 볼까함돠. 어쨌거나 지금까지 대마도 편을 읽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