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旅行) ◈

강원도 양양군(3) -휴휴헛 게스트 하우스↔휴휴암

스파이크(spike) 2019. 6. 4. 00:00

!!!~'휴휴헛 게스트 하우스'로 사용되는 '대목 바다마을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바로 옆에 둘러싸여 있는 작은 동산을 산책 겸 해서 거닐어 보기로 했씀돠~!!! 

!!!~땅 위로 솟아 있는 큰 바위를 바라보고 동산에 오르자 저 앞으로 동해의 찬란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왔지요~!!!

!!!?~그러나 그닥 경치는 좋지는 않았어요. 그냥 동네 마실 나가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아무튼 여성분들이나 연약하신 남성분들은 여러명이 모여 조심조심 산 길을 탐방 하셨음 함돠~!!!

!!!~세상이 위험해졌잖아. 문재앙 때문에(속닥속닥)~!!!

!!!~그렇게 아파트 주변을 한바퀴 돌자 저기 길 건너 편으로 '휴휴암'이 보였어요~!!!

!!!~역시나 관광객들이 몰리는 대형 사찰 앞에는 이렇게 물건을 판매하는 상점이 늘 있었던 것처럼 존재하고 있씀돠~!!!

!!!~근데 부엉이 기념품이 상당히 많쿤요. 부엉이 바위도 생각나고~!!! 

!!!~어쨌거나 휴휴암에 진입 하려면 야트막한 언덕을 올라 트럼프가 일본해라 명명한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밑으로 내려가야 함돠~!!!

!!!~그러면 이어지는 길과 상관없이 만들어진 일주문이 등장하죠~!!!

!!!~그렇게 그곳을 지나 바다 방향으로 바짝 다가서면 휴휴암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보임돠~!!!

!!!~근데 이곳은 땅 주인이 있음에도 불법으로 휴휴암 측에서 종교 시설을 지어 이런 식으로 운영을 한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그게 진실인지 아닌지는 확인 해 봐야 알겠지만 현수막이 붙어 있고 서로 공방을 벌이는 모습을 관광객이 알 수 있을 정도니 종교 시설에 대한 믿음이 별로 좋게 느껴지진 않았씀돠~!!! 

!!!~앗~!!!

!!!~이것은 '어고'라고 하는 신비의 물고기~!!!

!!!~1.500원 짜리 금색 동서 락카로 칠한 듯 추정되는 종(鐘)~!!!

!!!~워메~!!!

!!!~여기 스님들은 소주를 좋아하시나 보군요~!!!

!!!~뭐냐 이건~!!!

!!!~금괴를 들고 일베 인증하고 계신 부처님은~!!!

!!!~키야~!!!

!!!~사찰 내에서 군고구마 까지 판매를 한다니 어메이징 하네~!!!

!!!~휴휴암은 뭐 이정도로 보기로 하고 이젠 바닷가로 내려가 트럼프가 명명한 일본해를 구경 해 보도록 하겠씀돠~!!!

!!!~와~!!!

!!!~일본해다~!!!

!!!~문재앙처럼 외교를 이따위로 하다간 언젠가 독도도 미국의 묵인하에 일본에게 뻇기게 될까 겁남돠~!!!

!!!?~그지 얘들아~?!!!

!!!?~뭐라고. 우리에겐 통역 잘 하는 간경화가 있다고~?!!!

!!!~어우야~!!!

!!!~강원도 바닷가의 풍경도 제주도 못지 않게 멋진 바위들이 많씀돠~!!!

!!!~이국적인 풍경 때문에 제주도를 많이 가신다고들 하는데 스파이크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제주도만큼 거품이 많이 낀 관광지도 드문듯 해요~!!!

!!!~근데 휴휴암은 정말 온 갖 것들을 다 파는듯 보임돠. 사진 글자를 잘 못 읽으면 생고기를 제공하는 것 같지만 부처님의 마음을 빌어 방생하는 물고기를 판매하는 곳이죠~!!!

!!!~이렇게 빠깨쓰에 담은 물고기를 구입 해 놓아주면 마음속 죄지은 것들이 조금 풀어지는진 모르겠으나 이것또한 사람이 만든 행위니 스파이크 입에서 궁시렁 거리는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는 것은 사실임돠~!!!

!!!?~그렇지 얘들아~?!!!

!!!~뭐라~!!!

!!!?~인간도 우리들 만큼이나 새 대가리들이 많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