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원여행(旅行) ♥

서울시 상암동 만원데이트(1) : 박정희 기념도서관↔하늘공원↔메티세콰이어 길↔샤리덴

스파이크(spike) 2014. 9. 17. 19:56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2014년 9월 가을의 문턱으로 들어선 훈훈한 바람이 불던 어느 날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데쎄랄 부여잡고

하라는 그림은 그린 채 또 다시 경치 좋고 물 좋은(?) 곳을 찾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박정희 기념관 및 하늘공원'~!!!

!!!?~대부분 알고 계시는 분들보단 모르시고 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

날씨는 화창하고 집에만 있기엔 억울할 것 같은 이때에 몸은 근질근질 해서 어디 갈 곳 없나 하는 생각이 들어

간만에 뜨거운 여름도 이겨낸 따사로운 멋진 꽃들도 구경 할 겸 오랜만에 찾아간 곳이 바로 하늘공원 입니다.

!!!~일단 하늘공원을 가기전에 얼마전 만들어진 '박정희대통령기념도서관'을 먼저 들러 보았씀돠. 이곳에 관한 이야기는 밑의 좌표에 자세히 포스팅 해 놓았으니 찾아가는 방법과 내용을 참고 해 주셔요~!!

★(http://blog.daum.net/softmanman/7086669)★

!!!~오호~새로 만들어진 기념관이라 상당히 깨끗하고 정리가 잘 돼 있네요~!!!

!!!~산업화의 발전상도 보이고~!!!

!!!~전시실을 꼼꼼히 둘러보면 대략 1시간 정도가 걸림돠~!!!

!!!~하늘공원을 가기전에 꼭 둘러봐야 할 것 같은 필수 코스죠~!!!

!!!~우리나라 모든 국민이 이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았으면 좋으련만. 그렇게 천천히 전시실을 둘러보고 정문에서 오른편으로 나갔어요~!!!

!!!~박정희 기념관에서 이렇게 신호등을 건너면 푸른 숲이 보이는데 그곳이 바로 '하늘공원'임돠~!!!

!!!~진짜 하늘공원어 어딘지 잘 모르겠다 싶으면 저 굴뚝을 찾으셔요~!!!

!!!~생활폐기물 소각시설이라 금방 이곳이 난지 하늘공원임을 알 수 있씀돠~!!!

!!!~워메~~내가 모르는 사이에 해바라기가 활짝폈네~!!!

!!!~예쁘다. 이젠 진짜 가을이구나~!!!

!!!~하늘공원 아래쪽엔 이렇게 잔디마당이 있어 가족단위 탐방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씀돠. 시간을 넉넉히 잡고 놀러 가셔서 기념관도 보고 뛰어 놀기도 하시길 바래요~!!!

!!!~산책하기도 짱 좋씀돠~!!!

!!!~아~~예전엔 정말 여기를 팍팍 뛰다녔는데~!!!

!!!~이젠 힘들어~!!!

ㅋㅋㅋ

!!!?~밑에서 하늘공원 정상까지 전기차 타고 갈껄 그랬나~?!!!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이렇게 걸어 올라가야겠죠~?!!!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도 쥐기네~!!!

!!!~대~한민국을 목소리 터져라 외치던 때가 있었는데 말임돠~!!!

!!!~어느 정도 숨을 헐떡 거리며 올라오니 멋진 전경이 펼쳐지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좋은날엔 무조껀 밖으로 나와줘야 하는데 말임돠~!!!

!!!?~조금 더 높은 곳으로 올라오니 훨씬 멋지지요~?!!!

!!!~여의도가 한 눈에~!!!

!!!~중앙에 황금빛 건물이 육쌈삘딩이고 오른쪽 옆이 아이에프씨~!!!

!!!~워메~~날씨가 청명해서 북한산도 아주 선명히 다 보임돠~!!!

!!!~오늘 북한산 오르신 분들은 정말 좋았겠어욥~!!!

★각종 북한산 코스는 이곳에(http://blog.daum.net/softmanman/7086404)

!!!~우와~!!!~전기차가 하늘공원 정상 입구까지 바짝 도착 하는군요~!!!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꼭 타고 올라오시는게 좋을듯~!!!

!!!~어디 이제 올라가 볼까나~!!!

 

!!!~하늘공원 정상부엔 꽃밭이랑 길들이 잘 닦여 있어 기념 사진을 담는 가족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요. 다들 예쁜 추억으로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람돠~!!!

!!!~이렇게 날 좋을 땐 돗자리 깔고 잠 한 숨 푹~때리면 좋으련만~!!!

!!!~억새축제 땐 사람 미어터지니 요즘 슬슬 가보시는 것도 아주 나이스한 선택일 수도 있씀돠~!!!

!!!~와우~~쑤세미 장난 아니게 크네~!!!

!!!~으쓱한 곳으로 유도하기 없~기~!!!

!!!~조금만 시간이 더 지나면 활짝 피겠군요~!!!

!!!?~그 때 또 올까~?!!!

!!!~태양이 부끄러웠는지 구름으로 얼굴을 가렸네요. 이제 다음편에서 하늘공원의 마무리와 근처 맛집에서 저녁을 해결 해 보도록 하겠씀돠. 2부를 기대 하시라~!!!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