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원여행(旅行) ♥

서울시 상암동 만원데이트(2) : 박정희 기념도서관↔하늘공원↔메티세콰이어 길↔샤리덴

스파이크(spike) 2014. 9. 23. 22:42

서울시 상암동 만원데이트 2편이 시작되었습니다. 1편에서는 박정희 기념 도서관 관람 및 하늘공원으로 찾아가는 방법을 살펴 보았지요. 이제 2편에서는 하늘공원의 구체적인 전경과 주변 전망을 꼼꼼하게 살펴볼까 합니다. 또한 맛있는 저녁 식사까지 소개 해 올릴테니 많은 참고 하셔서 꽉차고 즐거운 데이트를 마무리 하시길 바랄께요.

!!!~하늘공원 정상부에는 이렇게 전망대가 있씀돠~!!!

!!!~저곳에 올라서면 주변 풍광을 360도 돌아가며 구경할 수 있지요~!!!

!!!~우왓~!!!

!!!~안으로 들어서니 미로와 같은 계단을 타고 위로 올라가게끔 만들어져 있씀돠~!!!

!!!~오~~이거 참 멋지군요~!!!

!!!~이곳에 올라서니 서울의 모든 지역이 한 눈에 들어오는 것 같씀돠~!!!

!!!~저 멀리 여의도 육삼빌딩과 아이에프씨 건물이 보이네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관악산과 청계산 그리고 우면산까지 다 보임돠~!!!

!!!~뒷 쪽으론 북한산까지~!!!

!!!~와우~~정말 경치가 끝내주네요~!!!

!!!~날씨 좋을 때 하늘공원에 오시면 꼭 전망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람돠~!!!

!!!?~이제 내려가서 다른 곳을 또 살펴 볼까요~?!!!

!!!~하늘공원은 사람들이 다닐 수 있는 도로가 잘 정비 돼 있어 가족단위 탐방객들도 쉽게 접근 하기가 용이함돠~!!!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장소~!!!

!!!~보기 참 좋네요~!!!

!!!~여기서 서울 시내를 바라보니, 정말 발전한 대한민국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씀돠~!!!

!!!~도로망은 꼭 장난감 도시를 보는 것 같네요~!!!

!!!~저기 보이는 다리가 완성되면 목동까지 훨씬 다니기가 편리해 질 것 같씀돠~!!!

!!!?~이 아이가 크면 많은 혜택을 누리며 살아가겠죠~?!!!

!!!~꼬마야, 건강하고 옳바르며 남에게 폐끼치는 일 없이 살아가길 바래~!!!

!!!~하늘공원 서쪽 방면으론 많은 아마추어 사진 작가들이 지는 노을을 촬영하기 위해 준비에 여념이 없었씀돠. 워낙 고가의 장비들을 설치해서 스파이크는 깨갱하고 옆으로 물러나 주변 풍경을 담았지요~!!!

!!!~캬~~이 모습을 담기 위해 그런 것 같았씀돠~!!!

!!!~저기 우뚝 솟은 산 하나가 인천 '계양산' 임돠~!!!

!!!~날씨가 좋으니 주변 산들이 몽땅 보이네요~!!!

!!!~워메~~무슨 말이 필요하겠어~!!!

!!!~그렇게 하늘공원을 둘러보고 계단을 내려 가는데 젊은 연인들이 가위바위보 께임을 하고 있었씀돠. 저런 식으로 이 많은 계단을 다 내려 가려면 시간 꽤나 걸리겠네요~!!!

!!!~그렇게 계단을 내려오면 강변북로 방향으로 '메타세콰이어'길이 나옴돠. 담양에 비하면 턱없이 좁고 나무 굵기도 작지만 서울에선 아마 쵝오인듯 싶네요. 일산 호수공원에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여긴 서울이니 점수를 조금 더 주고 싶씀돠~!!!

!!!?~이 길을 따라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까지 걸어가 볼까요~?!!!

!!!~이곳 다리를 건너 왼편으로 가면 월드컵 경기장이 나옴돠~!!!

!!!~나팔꽃 너머로 월드컵 경기장이 멋지게 보이네요~!!!

!!!~이곳에도 공원이 크게 조성 돼 있어 가족단위로 놀기엔 정말 좋은 것 같씀돠~!!!

!!!~와~~!!!~2002년의 감동이 살아있는 월드컵 경기장도 오랜만 이네요. 아무튼 여기서 '마포구청' 앞으로 걸어가 '마포구청성산자동차검사소'에서 271, 7733버스를 타고 '상암동주민센터' 앞에서 내릴껌돠~!!!

!!!~그럼 이렇게 생긴 골목이 보이는데 여기서 30m만 더 들어가면 저녁을 먹을 일식집 '샤리덴'이 나오게 되죠~!!!

※샤리덴을 찾아가는 자세한 방법 옆의 주소 클릭(http://blog.daum.net/softmanman/7086668)※

!!!?~분위기 좋죠~?!!!

!!!~자세한 이야기는 미리 포스팅 해 놓았으니 아까 주소를 클릭해 보시길~!!!

!!!~음~~청주도 좋은데~!!!

!!!~이로써 상암동 주변 지역을 살펴 보았씀돠. 날씨 좋은 계절에 어디 멀리 갈 수 없다고 생각되면 이번 코스로 한 번 다녀보심이 어떨런지요.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람돠~!!!

!!!~~~~!!!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참 갈 곳 많고 볼 곳 많은 동네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