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간토(旅行) ◈

간토지역 두번째 시즌(3)!! 시부야의 개자식!!

스파이크(spike) 2016. 7. 28. 00:04

프라모델 및 피규어를 사랑하는 덕후 둘은 일본 도쿄를 오랜만에 다시금 방문키 위해 창씨개명을 하고 전용비행기(?)로 인천공항에서 나리타로 일단 비행기를 몰았습니다. 나리타 트랙에 도착한 그들은 일본어도 한 마디도 못하면서 어깨를 거들먹 거리며 고속 전철로 갈아타고 숙소가 있는 아키하바라로 달려가게 되지요. 그리곤 짐을 맡겨 놓고 전철을 이용 잠깐 '시부야' 역에 들르게 됩니다.

오기다려죠 상!! 근데 갑자기 전철을 타고 여기 '시부야' 역은 왜 온거야??

나먼져씨스케 상!! 일단 벚꽃 구경을 하기 전에 한국 방송에서 도쿄 모습을 비출 때 많이 나오는 시부야 역 근처를 보여주려고!!

그 정도로 유명한 곳이면 따로 시간을 내서 구경와야 하는 것 아냐??

그래도 되지만 시부야엔 딱히 여행지라 할 만한 곳은 없어서, 역 앞에 있는 개자식 하나만 보고 가면 될 것 같아 잠시 내렸어!!

개자식?? 누군진 모르겠지만 왜 여기까지 와서 그런 놈을 봐야 하는데??

여러소리 하면 이빨에서 땀나니께 잔말 말고 따라오셔!!

우왓!! 뭐야 이건!! 왜 이리 사람이 많아??

여기가 그 유명한 시부야 역 광장 앞의 '도겐자카' 횡단보도야!!

닝겐이 많은 곳이라 광고판도 대단하군!!

여기 주변을 보여주려고 일부러 온거라니깐!!

근데 저변 편에선 분명 여름 분위기였는데 갑자기 봄으로 날씨가 돌변한 것 같아 조금 이상타!!

그냥 시공을 초월 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

근데 이 개 동상은 뭐여??

이게 바로 내가 아까 만나려고 한다는 그 개자식이야!!

사람이 아니었어??

어. 시부야 하면 바로 이 '하치' 동상을 빼 놓을 수 없지!!

근데 이 개는 무슨 팔자를 타고 태어 났길레 이렇게 유명한 겨?? 

1923년 겨울 아키다현청 토목 과장 집에서 태어난 이 개자식은 자신의 은사인 동경제대 농학부 교수 우에노 박사에게 한 달만에 입양 돼 버리지!! 

그래서?

그래서 뭔 그래서야. 그렇게 잘 자라서 그 우에노 박사가 시부야 역에 출퇴근 할 때마다 함께 했는데 어느 날 박사가 죽어버리자 죽은 줄 모르는 하치가 매일 시부야 역에서 그를 기다리면서 유명 해진거지!!

겨우 그런 개소릴 하려고 여릴 델꼬 온겨?!! 암튼 사람 많고 정신 없으니 빨리 딴 곳으로 가자!!

그럼 다시 시부야 역으로 들어 가자고. 어쨌거나 시부야 역은 밤문화가 발달한 곳이고 나이트·클럽이 발달한 곳이니 혈기 왕성한 친구들은 놀아 줄 만한 곳이라 말하고 싶다!!

역시 도쿄는 일본의 수도라 그런지 지하철 역도 서울보단 규모가 훨씬 어마어마 한 것 같네그려!!

그래서 전철을 처음 이용할 때에는 길을 잃거나 다른 노선을 타지 않기위해 정신 바짝 차려야 해!!

근데 우리 가이드는 언제 나타나는 겨??

몰라. 연락아 안돼. 암튼 여기서 전철 티켓을 구입해서 함 달려 보자구!!

어라?? 지금 쥐어 준 건 뭐야??

우리나라 티머니랑 비슷한 IC카드인데 교통패스 외에 상품도 결재 할 수 있는 카드지. 이 카드 하나면 도쿄 전철을 다 이용할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밑의 주소를 클릭해서 보면 꼼꼼하게 정리 돼 있으니 참고 바래!! 

★(https://youtu.be/mufoyg1xwCo)★

스이카 구입 및 사용방법

아~근데, 진짜 사람 어지간히 많다!!

그래도 저렇게 기둥 앞에 떡 하니 서있는 경찰이 있는 걸 보면 안전에 대한 각별한 의식은 확실하게 성립 돼 있는 것 같아!!

전철 승강장 안에도 소비적 상품들이 즐비한 게 역시 자본주의 국가 답다!!

갑자기 왠 이념타령?

이야~!! 진짜 시부야 역은 크긴 크다. 승강장 안에 라멘집이 다 있는 걸 보면!!

맘 같아서 안 그릇 땡기고 가고프지만 체크인 관계로 일단 다시금 숙소인 아키하바라로 가자구!!

쳇…!! 그깟 개동상 하나 보려고 그 먼 곳까지 다녀온거네?!!

체크인 시간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아까워서 그런거니 이해 하게나!!

그럼 이런 요도바시 아키바 같은 쇼핑몰이나 돌면 됐잖아!!

아키바는 숙소가 있는 곳이니 얼마든지 시간 내 돌아 댕길 수 있으니깐 그런거지!!

암튼 피규어나 프라모델 샾이나 들러보자구. 살 것 많아. 부품이나 데칼 종류도 봐야 해!!

오호호~!! 아키바에 오니 벌써 가슴이 두근 거린다!!

일단 숙소부터 가자니깐!! 그래야 가벼운 맘으로 쇼핑을 즐기지!!

앗~!! 오소마츠상 캐릭터다!!

그러게. 아지까진 피규어는 나오 질 않은 것 같은데 애니는 재밌었지!!

이거 들고 한국에 가고 싶다!!

그러게. 귀엽기도 해라!!

이왕 온 거 주전부리 할 것이라도 사 갈까??

그려. 바구니에 이것저것 담아 보시게!!

이 사발면은 디자인 진짜 웃기다!!

역시 인구가 많다보니 우리처럼 획일적 디자인에서 벗어난 제품들도 많아!!

어라!! 일본 아이돌의 대표주자 까페가 있네!!

솔직히 난 일본 여자 아이돌은 별로야. 우리나라 걸구룹이 훨씬 예쁘고 귑엽지!!

그건 그래. 얼릉 숙소에 들어가서 짐이랑 옷 갈아 입고 다시 나오자고!!

오케!!

우와~!! 자동차 봐!! 정말 예쁜 걸~!!

우리나라에도 이런 차들이 많았음 좋겠다. 암튼 다음편에서 계속 이어 가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