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서(旅行) ◈

오사카 '맛' 기행-교토 아라시야마 원숭이 공원(11)

스파이크(spike) 2016. 11. 19. 00:06

!!!~오사카 맛 기행-아라시야마에서 원숭이를 보자~!!!

!!!~'간사이그리고 '교토 아라시야마 원숭이 공원'편이 시작 되었습니다~!!! 

!!!~움핫하하하~!!!

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간사이 지방에 있는 모든 관광지를 둘러 보고자 이번에도 변함 없이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이 몇 번이고 찾아와도 질리지 않는 교토의 '아라시야마'이지요. 이곳을 찾아가는 길은 필자의 블로그를 통해 워낙 많이 소개 했기에 이번에는 그냥 건너 뛰고 바로 아라시야마의 볼거리를 소개 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도게츠교를 건너서 아라시야마 시내로 진입 한 스파이크는 주변 경관을 둘러보기 위해 텐류지 방면으로 발길을 돌려 걸어 가려고 호텔에서 일어 났지요. 그리곤 바로 아라시야마 역에 도착한 스파이크는 도게츠교 근처 강변을 거닐며 단풍과 뱃놀이 하는 여행객들의 모습을 지켜 본 후 '텐류지' 경내로 들어가 단풍을 구경하곤 다시금 원숭이 공원을 보기 위해 '도게츠교' 방면으로 걸어갔습니다.

!!!~가을 단풍 여행철이라 정말로 많은 인원들이 교토 아라시야마의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었씀돠. 알록달록한 단풍 만큼이나 의상들도 굉장히 화려하고 예쁘더군요~!!!

!!!~한국에선 한복 입고 다니는 것 조차 자주 볼 수 없는데 일본은 자국문화에 대한 자존감이 굉장해서 그런지 이러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씀돠. 역시 전통을 보존하고 지켜 나가는 모습에서 문화 강대국의 면모를 읽을 수 있게 하네요~!!! 

!!!~우와~!!!

!!!~이렇게 큰 개들을 한꺼번에 모시고 다니려면 굉장히 힘들텐데 아저씨의 능력이 대단 하심돠~!!!

!!!~그렇게 다시금 도게츠교 앞으로 가자 작은 도시 아라시야마로 관광객들이 꾸역꾸역 밀려 들어오는 느낌이 드네요~!!!

!!!~이젠 뱃놀이 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고~!!!

!!!~아주 바글바글 하다는 게 맞을 듯~!!!

!!!~여행객들에게 뱃놀이를 시켜주곤 쉬러 들어오는 뱃사공들의 모습에서 여유가 넘쳐 흐름돠~!!!

!!!~솔직히 이 조각배도 타보곤 싶으나 시간 관계상 이번엔 패쓰~!!!

!!!~그럼 일단 도게츠교를 바라보며 출출해진 속을 작은 매점 앞에서 달래 볼까 해요~!!!

!!!~매점에서 판매하는 싸구려 우동이지만 출출하고 쌀쌀한 날씨에 먹으니 후루룩 잘 넘어 갔씀돠~!!!

!!!~이제 매점에 앉아 호즈강을 바라보며 잠시 쉬어야겠네요~!!!

!!!~크헉~!!!

!!!??~저런 옷을 입고 다니면 조금 챙피하지 않을까~??!!!

!!!~이제 쉴만큼 쉬었으니 발길을 돌려 원숭이 공원이 있는 곳으로 올라가 보도록 하겠씀돠~!!!

!!!~뭘 봠마~!!!

!!!~도게츠교 옆으로 이정표를 따라 가면 어디가 원숭이 공원인지 대번에 알 수 있도록 안내가 잘 돼 있어요~!!!

!!!~그렇게 원숭이 공원 입구 앞에서면 '이치카니 무나카타' 신사로 들어가는 돌계단이 보이죠~!!!

!!!~입장료와 관람 시간은 보시다시피~!!!

!!!~여행 성수기라 정말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줄을 서 기다리고 있씀돠~!!!

!!!~앗~!!!

!!!~이것은 한해의 운수를 볼 수 있다는 오미꾸지~!!!

!!!~여기가 원숭이 공원 입구와 붙어 있는 바로 그 신사로군요~!!!

!!!~정말 작아서 신사라고 하기엔 뭐하고 별당 정도 되는 것 같씀돠~!!!

!!!~이거 사람이 너무 많아 입장권 끊는데도 무척이나 오래 걸리겠네요~!!!

!!!~티켓 요금은 사진에 보이는바와 같씀돠~!!!

!!!~외국인 손님들에겐 계산기로 꼭꼭 눌러 거스름돈을 확인 시키고 잔돈을 바꿔주는 쎈쓰~!!!

!!!~이제 티켓을 끊었으니 원숭이를 보러 고고씽 해 보도록 하지요~!!!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