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旅行) ◈

제주도<2>그 아름답다는 섬을 향하여!!-(1100고지↔1100고지습지)

스파이크(spike) 2018. 2. 24. 01:08

!!!~아우~추워 진짜~!!!

!!!~따뜻한 제주도 와서 쩜백고지에 오니 엄청 날씨가 차갑네요~!!!

!!!~나무에도 목화가 열린 것처럼 눈송이가 동글동굴 붙어 있어 신기해 보이진 않았씀돠. 스파이크가 그래도 군생활을 전방에서 뺑이처 이런 걸 많이 봐서 그런가 봐요~!!!

!!!~역시 지대가 높은 곳은 티비 송신탑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씀돠~!!!

!!!~아저씨, 여기 생태늡지 안으론 들어서면 아니되어요. 아들과 좋은 추억도 좋지만 들어가지 말라면 안드가는 게 예의라니깐요~!!!

!!!~젠장. 미끄럽긴 엄청 미끄럽네~!!!

!!!~빨리 이곳을 벗어나야지~!!!

!!!~그렇게 람사르 생태습지를 탈출해 멀리 전경을 바라보니 한라산의 높은 봉우리가 원만하게 펼쳐져 있었씀돠. 근데 솔직히 양쪽으로 두 개의 봉우리가 있었는데 어떤게 백록담을 품고 있는 산인지는 알 수 없었어요~!!!

!!!~저기 전망대에 올라가서 물어 봐야겠다. 사발면 먹음서~!!!

!!!~하루방을 심지 삼아서 주변에 눈을 더 쌓아올려 커다란 눈사람을 만들면 멋질꺼란 나만의 생각에 비난은 마시길~!!!

!!!~어쨌거나 나뭇가지에 눈꽃이 핀다는 건 거짓말이 틀림 없는 것 같씀돠. 그냥 눈이 바람에 들러붙은 것이어요~!!!

!!!~이 눈나무는 거대한 솜사탕 같은 느낌이 듬돠~!!!

!!!~아님 말고요~!!!

!!!~엄청 추웠는데 전망대 안으로 들어서니 이젠 좀 따뜻함돠. 특히 쩜백고지의 환경 사진이 멋지게 장식 돼 있어 여름에 오면 겨울보단 훨씬 볼 것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지요~!!!

!!!~그렇게 내부에서 사진도 구경하고 몸도 녹인 후 다시 밖으로 나와 전망대 앞에 섰씀둥~!!!

!!!~눈꽃이 피어 정말 한폭의 산수화를 보는 느낌의 풍광이 펼쳐져 왜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오는지 뒤늦게나마 알 수 있었지요~!!!

!!!~역시 사진으로 봐야 멋지구려~!!!

!!!~채도를 빼서 수묵화 느낌으로 탈색을 했더니 제법 근사해 보임돠~!!!

!!!~근데 실제론 이렇게 멋져 보이진 않아요. 망원렌즈로 부분만 땡겨 이렇게 보이는거지~!!!

!!!~사진과 실물이 다를 수 있으니 그점 감안하시길 바람돠~!!!

!!!~숲을 보면 이렇게 보이지만~!!!

!!!~나무만 보면 이래요~!!!

!!!~고드름~고드름 수정 고드름. 요즘은 더러워서 먹지도 못하는 수정 고드름~!!!

!!!~군대 있을 때 새벽 초소 근무시 전방에서 고라니 나타나면 얼마나 무서웠는지 아는 사람만 알지. 눈은 히번뜩 해가지고 이상하게 소리내서 울고~!!!

!!!~와~!!!

!!!~여기 전망대 옆으론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천연 눈썰매장이 있군요~!!!

!!!~어릴적엔 저런 고급진 눈썰매가 없어서 비료 포대에 빡스 넣어 가지고 탔는데 말임돠~!!!

!!!~고상돈 아저씨의 동상도 있는데 꼭 영화배우 누구더라? 암튼 얼굴은 알려 졌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는 남한산성에 나왔던 배우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어우 추워~!!!

!!!~이젠 내려가야지. 제주도 흙돼지나 먹으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