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기사(記事) ◈

정신승리도 이정도면 정신병!!

스파이크(spike) 2025. 9. 6. 08:10

얘네들은 도대체가 무시당할 껄
기본 전제로 깔고 외교를 하는겨?

!!ᆢ미국은 그렇다 처ᆢ!!

혈맹국에 웬 좌빨 똘아이가 왔으니.

근데 이건 짱깨도 그렇고 빨갱이 돼지 새끼한테도, 다 늙어가꼬 저리 무실 당하나?

그리고 혼자 정신승리도 적당히 해야
좌빨들이 쉴드도 쳐주지.

87년 이후 외교적으로 이렇게 무시당한 경우가 있었나? 국격을 녹여도 정도껏 녹여야지.

!!?ᆢ국격이 '달고나'야ᆢ?!!

!!?ᆢ'얼음'이야ᆢ?!!

!!ᆢ죽여야 돼ᆢ!!

'◈ 가십기사(記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닷가에 가면...(낙서)  (2) 2025.09.10
훈식아~~!!  (2) 2025.09.08
지금이 한가위야? 지랄이 풍년이네!!  (0) 2025.09.02
[AI] '초코펜'과의 대화(3)  (0) 2025.08.31
[AI] '초코펜'과의 대화(2)  (0) 2025.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