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기사(記事) ◈

신정환은 '양아치'다?!!

스파이크(spike) 2026. 1. 9. 11:20

도박에 미쳐 대중을 상대로 거짓말을 한 사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를 비난했고 퇴출에 박수 쳤다.

!!ᆢ바뜨(BUT)~그러나..!!

이 새끼가 등장하기 전과 후로 신정환이 나쁜 놈이냐 아니냐가 극명하게 나뉘게 된다. 아니 신정환의 잘못 자체게 너무나 하찮게 느껴질 정도로 이 새끼의 범죄 자체는 너무나 분명하다. 심지어 이 인간의 가족은 범죄단체가 성립될 정도로 전력이 매우 높다.

!!ᆢ나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ᆢ!!

!!ᆢ신정환을 욕할 자 찢부터 돌로 처라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