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찰 업무가 겁나게 한가 했었나삐네.
그걸 또 한 마디 한 찢째명도 한가한 새끼인 건 확실하고. 일본에 가선 한국서 하던 대로 떠들지 못하고 드럼통이나 치다온 새끼가 참 가증스럽네.

그리고 콜라에 뭘 저런 걸 붙여놨는지.

☆
'◈ 가십기사(記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야!! 이 십알년아!! (2) | 2026.01.22 |
|---|---|
| 판사님. 저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0) | 2026.01.22 |
| 보령 웅천의 아들 장동혁!! (2) | 2026.01.16 |
| 석렬이도 가고~동후니도 가고!! (2) | 2026.01.14 |
| 기상청이 잘 맞출까 내가 더 잘 맞출까?!! (0) | 2026.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