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기사(記事) ◈

100일 기자회견에서 나온 개소리.

스파이크(spike) 2025. 9. 12. 07:18

느그 아들이 가짜 뉴스 때문에 인생을 망쳐?

ㅋㅋㅋ

아이돌 성희롱 젓가락 요도 드립이랑
불법도박으로 처벌받은 게 왜 가짜뉴스냐?
그걸로 재판받고 벌금 물은 게 가짜 뉴스면
판사를 처벌하지 왜 벌금은 처 냈노?

그리고 새끼야,
느그 아들 새끼가 그런 파렴치 짓을 했음에도,
니가 자식아 야단은 못 칠 망정 음주운전에,
검사사칭에, 측근 6명이 죽고 재판도
하다 말은 게 몇 개씩 되는데 무슨 말 같지도
않은 개만도 못한 쌉 소리를 국가세금
써가면서 전파를 타고 씨부리고 자빠졌노!!

우리나라 국민들이 인도네시아, 네팔
민족보다 모자라서 지금 다들 가만히
있는다고 생각하냐? 진짜 국민들이
개돼지로 보이냐? 아직 임계점까지 약간
모자르니 잠잠해 보이는 거지, 그걸
느그들이 넘어서는 순간 일부 좌파를
빼곤 모두가 자유민주주의 국민들로
완전히 돌변하게 될 것임을
잘 기억해라.

이제 겨우 백일 된 새끼가 어른 된 줄
착각하지 말고.

'◈ 가십기사(記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느그들 좀 너무한거 아녀?  (2) 2025.09.17
우상혁!! 하늘을 날다!!  (0) 2025.09.17
바닷가에 가면...(낙서)  (2) 2025.09.10
훈식아~~!!  (2) 2025.09.08
정신승리도 이정도면 정신병!!  (2) 2025.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