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뜩이나 찢째명이 찾아가 갈궈서
망할 날짜 받아 놨는데
여기다 더해 '빨주노총'이 붙어?
!!?ᆢ그리고 또 4050 그 세대ᆢ?!!
!!?ᆢ차라리 똥에다 똥을 더하지ᆢ?!!

가뜩이나 맛없는 빵
딱히 선택권이 별로 없어 여태껏
사다 먹은건데, 민노총까지 붙는다면
제2의 '홈플러스'인데 동네 개인 빵집
찾아가지 저길 왜가?
!!?ᆢ안 그래ᆢ?!!

☆
'◈ 가십기사(記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반미운동 일어나면? (0) | 2025.09.21 |
|---|---|
| 사고가 크게 난것처럼 보였는데... (3) | 2025.09.20 |
| 친구네 집에 놀러 가려는데... (0) | 2025.09.18 |
| 티스토리 느그들 좀 너무한거 아녀? (2) | 2025.09.17 |
| 우상혁!! 하늘을 날다!! (0) | 2025.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