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수교차로에서 교통사고가 났다.
대형 소방차 5대와 앰뷸런스, 경찰을 포함 엄청나게 많은 인원과 물량이 동원된 것을 볼 수 있었다. 사고에 비해 왜 이렇게 많은 차량이 왔을까 궁금했는데 주변에서 구경하던 다른 분들이 '전기차 화재 위험성 때문에 소방차가 많이 온 것'이라고 말하는 걸 들었다.

사고차량들은 크게 파손 돼 보이진 않았고 앰뷸런스에 실려가는 운전자들도 심각한 수준은 아닌 듯 보여 다행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문제는 가뜩이나 교통체증이 심하고 꼬리물기가 보편화 돼 있는 이곳 도로중앙을 소방차와 경찰차량들이 통제를 함에도, 서로 간의 양보와 배려 정신없는 차량들로 인해 엉망이 된 점은 참으로 개탄스러움을 넘어 짱깨스럽다고 느껴졌다.

이럴 경우 교통경찰과 소방관계자들의 유도에 따라 움직여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임에도 어떡하든 자신들만 먼저 가려는 이기적 인간들로 인해, 길이 더 난장판이 된 점은 하루하루 짱깨들에게 잠식 돼 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는 것 같아 안타까웠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우리는 짱깨와 다르다"는 점을 항상 인지하고 행동했으면 한다. 그래야 우리 땅에서 무질서하게 설치는 그들에게 '똑바로 하라'며 강하게 주의 주고 질책할 수 있기 때문이다.
!!?ᆢ말 안 들으면 어떡해ᆢ?!!
!!ᆢ죽여야 돼ᆢ!!

☆
'◈ 가십기사(記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니 돈으로 해 ㅆㅂㄴㅇ!! (0) | 2025.09.22 |
|---|---|
| 반미운동 일어나면? (0) | 2025.09.21 |
| 여기도 곧 망하겠네...!! (0) | 2025.09.20 |
| 친구네 집에 놀러 가려는데... (0) | 2025.09.18 |
| 티스토리 느그들 좀 너무한거 아녀? (2) | 2025.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