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서비평(政治) ◐

재명아?! 이거 네가 하던 거짓말이자나!!

스파이크(spike) 2025. 9. 12. 10:50

가짜 대통령 100일 기념 기자회견에서
네 주둥이로 떠든 말인데 양심에 전혀
거리낌이라는 게 없냐? 그러니까 이런
망발이 나오지.

일단 네놈이 지은 죄가 유죄 취지 파기환송 판결로 나왔잖아. 그리고 백현동 개발비리 문제도 일부 유죄를 받았고. 나머지 재판받을 것도 여러껀 되는데 "죄지은 사람이 처벌받지 않는 것도 문제?"

!!ᆢ그럼 네 죗값부터 제일 먼저 치러ᆢ!!

그리고 엉뚱한 사람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는 건 너의 주특기 아니었냐? 안 그랬음 측근 6명이 자살을 왜 했을까?

유동규가 자살을 시도할 만큼 몰린 것도 결국 네가 책임을 떠넘기려 했다는 증거쟈나.

나는 네가 빠른 시간 내에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그리고 너는 분명 강유정 앵무새를 통해 "협상안에 사인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화기애애하고 돈독한 한미관계를 확인한 협상"이라 떠들었어. 모든 민주당 의원 새끼들과 개딸들이 회담 내용에 대한 자축과 찬사를 아끼지 않았지. 그런데 이제 와서 뭐라고?

"어떤 이면 합의도 하지 않는다, 대한민국 국익에 반하는 결정은 절대 하지 않는다. 그리고 합리성과 공정성을 벗어난 어떤 협상도 하지 않는다.‥"

이 말은 느그들이 방미직후 떠벌였던 말과 정면으로 배치되는 발언이야. 그렇다면 국민들을 향해 대놓고 거짓말을 했다는 걸
몇 주가 지나 스스로 증명한 것이라 할 수 있지. 아무리 국민을 개돼지로 본다 한들 이 짧은 기간에 사람들이 그 정도도 기억 못 할 지능을 가진 바보들은 아니야 재명아.

옛 말에 사람들을 짧은 시간 속일 순 있을지언정 오랜 기간 속일 순 없다고 했다. 이제 100일 됐다고 기자회견 했지? 그리고 이 짧은 기간 국민들을 속여왔고. 하지만 점점 시간이 늘어나고 길어질수록 자신들이 속고 있다는 인식을 모든 국민이 피부로 느끼고 인지하는 순간 너와 너를 보위하던 모든 자들이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거야. 지금의 네팔 지도부처럼.

!!ᆢ그날이 빨리 오길 기원할게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