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기사(記事) ◈

느그들 죄다 죽여도 돼?!!

스파이크(spike) 2025. 12. 9. 18:19

아무리 그래도 쉴드를 칠 껄 처라.

강도ㆍ강간을 무려 4회나 저질렀고,
더 많은 여죄가 있을지도 모르는 놈을 뭐?

!!?ᆢ이순신ᆢ?!!

!!!?ᆢ이!! 순!! 신ᆢ?!!!

!!?ᆢ쟝발장ᆢ?!!

이순신이 거북선 훔쳐서 일본 가서 기녀를 납치해 강간했냐? 거북선 훔쳐서 부녀자 납치해 윤간했어?

!!?ᆢ느그들 진짜 단체로 미쳤냐ᆢ?!!

!!?ᆢ돌았어ᆢ?!!

그리고 '이순신'이라며 왜 '안중근' 의사 손지장은 찍어놨어? 안중근이 이토 강간했냐? 중국에 내린 이토를 하얼삔으로 유인 4회에 걸쳐 집단 윤간했냐고? 그리고 음주운전에, 감독 및 동료 폭행에, 신인배우 겁탈설까지 돌고 있는 새끼의 인생을 느그들이
뭘 보장해 보장을!!

!!ᆢ느그들 인생이나 신경 써ᆢ!!

저 새끼 지금껏 벌은 돈으로 양아치 새끼들과 어울리며 느그들보다 훨씬 잘 살 꺼야.

!!~와~!!

진짜 대한민국에서 저런 생각을 하는
것들이랑 함께 살아간다는 게 정말 쪽팔리다.

ᆢ이런 것들은 전부다ᆢ

!!ᆢ죽여야 돼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