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럼 너는 처벌이 안 두려운가 보구나.
근데 왜 재판 안 받아?
누구긴 누구야, 찢 너 새끼야!!
너 쫄려서 재판 안 받는 거쟈나.
그래서 재판 피하려 법까지 바꾼거고.
월급 루팡 새끼가 어디서 개수작을 통한 개소릴 입에 담고 있어 건방지게.
넌 국민들이 바보로 뵈냐?
☆
'◈ 가십기사(記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넷플릭스 시리즈 불량연애!! (0) | 2025.12.13 |
|---|---|
| 12월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 (0) | 2025.12.12 |
| 찢째명과 똥제로의 관계!! (3) | 2025.12.11 |
| 느그들 죄다 죽여도 돼?!! (2) | 2025.12.09 |
| 쪽팔림을 알면 좌파가 아니쟤!! (4) | 2025.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