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기사(記事) ◈

찢째명과 똥제로의 관계!!

스파이크(spike) 2025. 12. 11. 07:56

돈 안 받고 당당하면 이런 소리가 나오는 즉시

!!ᆢ난 돈을 받지 않았소. 이건 모함이요ᆢ!!

...라고 바로 반박을 해야 맞는 것 아니냐?

ᆢ무슨 아침에 입장문을 내ᆢ

찢이 예전 똥녕이 시다바리 하다 정계에 입문한 보은을 통일부장관 시켜주는 걸로 다 갚았다 생각하고 이제 걸리적거리니 내치는 거지. 멍청래도 그걸 알고 미리미리 반격플랜 세우는 거고.

아무튼 잘들 싸워봐
서로 자멸하는 게 대한민국엔 윈윈 하는 거니.

!!ᆢ죽여야 돼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