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서비평(政治) ◐

서범수 넌 뭔데 부정선걸 그리 자신하냐?!!

스파이크(spike) 2026. 2. 26. 13:25

용하다 용해라는 만화책 주인공이랑 이름이 비슷한 '용혜인'이 국민의힘 '서범수'에게 부정선거에 대해 질문을 하자 저런 답변을 너무나 가감 없고 자신 있게 내뱉었다. 한마디로 1초의 고민도 없는, 지나치게 자신만만한 어조였다. 하지만 부정선거였는지 아니었는지는 그렇게 거창한 문제가 아니다. 최소한 '선거인명부'부터 제대로 공개해 비교해 보면 될 일이다.

가장 기본적인 확인 절차조차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았다는 의문이 남아 있는데도, 선관위에는 제대로 따져 묻지도 못하면서, 정작 “가만히 있으라”는 식의 태도로 의혹 제기를 눌러버리는 모습은 솔직히 납득이 가지 않는다. 그런데도 “우리 당에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란 식으로 잘라 말한다? 당 전체를 대표하듯 단정하는 그 확신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걸까.

!!?ᆢ니가 궁예냐ᆢ?!!
!!?ᆢ관심법(독심술) 좀 하나보지ᆢ?!!

미국 트럼프 대통령도 국정 연설에서 '민주당이 선거에서 이기는 방법은 부정선거뿐'이라는 말을 몇 번이나 반복해 강조했단 것은 그만큼 선거관리가 엉성하고 부패 집단에 의해 선거가 조작되고 있단 것을 강하게 내포하고 있는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아무튼 국민의 힘 안에 있는지도 몰랐던 듣보잡 서범수가 무슨 근거로 국민의 힘을 대표해 부정선거는 없었다는 식의 확신에 찬 대답을 할 수 있었는지 몹시 알고 싶다.

!!ᆢ부실선거 자체도 여러 개가 쌓이면 부정선거야ᆢ!!

어쨌거나 그렇게 자신 있으시면 의원직 걸고 수사의뢰를 하고 증명해 보시던가요. 아니면 오염이 된 투표지가 부정선거가 아니라는 증거를 대 보시던지.

!!?ᆢ그건 또 못하겠지ᆢ?!!

!!ᆢ죽여야 돼ᆢ!!